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정신없던 흐압빠의 하루... 먹스팀, 헤어, 네일아트, 필라테스

in #kr-daily7 years ago

저 진짜 요가던 필라테스던 해야하는데 용기가 나지않아 계속 생각만 하고 있어요~ 몸이 막대기라ㅠㅠ
또 고민되네요! 용기내봐야겠어요!!!

Sort:  

그린그린님!!! 제가 할 수 있는 거면.. 그린그린님은 분명히 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어깨가 평소에 너무 아파서 필라테스를 했는데... 효과 좋아요 ^^ 전신을 아프게 만들어서.. 어깨가 딱히 아픈게 아니구나 ^^ 라는 생각을 들 수 있게 만들어줍니다. 요가는 해봤었는데.. 요가는 기구도 없이 맨몸으로 하니깐 더 힘들어요.. 그리고 사방팔방 잘하는사람이 너무 많아서 더 위축이 됩니다ㅠㅠㅠ
기구 필라테스는 많은 사람이 한꺼번에 할 순 없기 때문에 쌤이 더 잘봐주시고 그 결과 사지가 운동이 되긴합니다 ㅎㅎ 아픈건...나의 몫이긴하지만 좋아요 ^^

아하!!! 필라테스가 더 좋겠네요~
자세한 설명 너무나 감사드려요!!!^^
친절하신 흐압빠다이님♡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970.88
ETH 2634.17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