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뻘글] 우린 언제 놀아

in #kr-daily3 years ago

뉴발님 자영업 하셨었군요. 또르륵 - 불금이란 단어가 삭제되다니 고약하군요.

맞아요. 뎡말뎡말 회사를 다니는 것과는 비교과 안 될 정도로 넘 재밌어요 ;ㅁ; 꺄악 그래서 뉴발님 언제오실거냐는 저 사실 어제 어떤 손님 뉴발님인 줄 착각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ㅋㅋㅋㅋㅋㅋㅋ 뉴발이시냐고 여쭤보셨으면 그 분 당황하셨을듯ㅋㅋㅋㅋ

저도 언제 한번 가 볼까 벼루고 있긴 한데,
시간과 체력(?)이 잘 맞질 않네요 ㅠㅠ

고물님이 정말 예상치 못 했을때 몰래 다녀와야징~😆😂😆😂

하하하... 백퍼 못 알아볼듯해요. 다녀와서 후기 남겨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845.40
ETH 3281.32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