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 이야기] 웅이 화장실을 갈아드렸습니다.(I cleaned my cat's toilet)

in #kr-daily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귀염둥이 상전님 웅이 양의 화장실을 갈아드렸습니다.
(레이디!!! 입니다. 이름을 잘못 지은 집사가 죄인 ㅠㅠ)

집사놈아 왜 이렇게 늦었느냐???

20170810_182743.jpg

퇴근하고 집에 돌아오니 오늘도 어김없이 웅이가 반겨주는군요.

늦게 퇴근하는 날이면 애웅애웅 울면서 어디갔다왔냐고
혼내곤 합니다. 발을 살짝 물기도...

제 신발냄새 맡는 걸 좋아하는데 ...
특히 전투화를 좋아해서 꺼내놓고 있습니다. ㅋㅋㅋ

가끔씩 전투화 끈을 디져트로 씹곤 하죠 ^^

화장실을 갈아드렸습니다.

20170810_190430.jpg

몇년 전부터 두부모래를 씁니다.

벤토나이트 모래는 사막화도 심하고 웅이 눈에 눈꼽도
많이껴서 몸에 안좋을 것 같아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묘체(?)에 무해한
두부모래를 쓰기 시작했는데 좋은 것 같네요 ^^

무엇보다 좋은 건 사막화(?) 가 없어졌다는 겁니다!

이제 헌 모래를 버리고 새 모래를 붓습니다.
요새 수전증이 오는지 사진이 흔들립니다.
(늙었나봅니다.....저질 체력 ㅠㅠ)

20170810_190525.jpg

집사놈아 ... 빨리하지 못할까냥?

1.png

제 의자에 앉아서 저를 감시하는 군요...
좀 못생기게 나왔네요...

사진 못찍는 집사 덕에 못난이가 됩니다.

바깥 경치를 즐기는 웅이양

20170810_191135.jpg

웅이는 창틀에 앉아서 바깥구경 하는 걸 좋아합니다.

뭐가 그리 신기한지 지나다니는 차나 사람을
귀를 쫑긋쫑긋 , 고개를 갸우뚱 해 가며 열심히
구경합니다.

그래서 큰돈 들여 고양이 유모차를 사 줬더니...
격하게 싫어해서...

지금 옷걸이로 전락했습니다.

가을에 몇번 더 산책을 시도해보고
실패하면 ...스팀잇 경매물로 나올 수도 ...

웅이는 6살

웅이와 함께 살아간 지 벌써 6년이 세월이 흘렀고...
사람나이로 치면 웅이도 저만큼 나이를 먹었네요 ㅠㅠ

고양이지만 개냥이 성격의 소유자이며...

세상에서 유일한,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보물입니다.
(딸기도 잘 먹는 웅이)

고양이 집사로써 스팀잇에 가끔씩 웅이 이야기를 올려볼까 합니다. ^^

즐거운 하루 되세요 ^^ @coinyawong이었습니다.

Sort:  

두부 모래를 쓰시는 군요! 찡찡이는 아직 벤토나이트를 씁니다 ㅎㅎ 누운 다리가 이쁘네요 ㅋㅋㅋ

네 ~ 벤토나이트 사막화에서 벗어나서 좋습니다. ^^
웅이는 다리가 이쁜 요염한 아가씨거든요 ㅎㅎ
찡찡이도 눈이 너무 예쁘네요 ^^

으악 마지막 사진 심쿵. 핑크 뱃살 😻😻😻

웅이 레이디의 매력이죠 ㅎㅎㅎ
헤어나올 수 없는 ...

사랑스럽습니다.. 모래는 좋아하나요?? ㅎㅎㅎ

네 ㅋㅋ 마음에 든다고 하시네요
화장실이 더러우면 오줌이 마려워도 꾹 참고
치울 때까지 기다리는 레이디입니다 ㅋㅋ

아웅~~웅이 너무 귀여워요ㅠㅠ
감시하는 얼굴ㅋㅋㅋㅋ
저희는 아직 벤토여서 사막화가...😂😂😂
냥이들 저리 누워있을때 너무 좋아요ㅋㅋ

ㅎㅎ 배를 까놓는다는 것은
집사를 믿는다는 거니까요 ㅎㅎ
가끔씩 주물주물 하면 기분이 좋습니다.

ㅋㅋㅋㅋ아이고 너무 귀여워요
분홍분홍한 속살! 자기 전에 귀여움 충전하고 잘 수 있겠습니다 하하하

ㅎㅎ 웅이 속살을 귀엽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말랑말랑해서 더 귀엽습니만 ㅋㅋㅋ

아.... 웅이 미묘네요 미묘에요 :-)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ㅎㅎ 미묘지요 미묘~
저한테는 이쁜 내새끼입니다. ㅎㅎ

저도 벤토나이트에서 두부모래로 옮겼어요
훨씬 더 좋은거 같습니다.
처리하기도 좋고
냥이 너무 귀엽습니다^^

바닥이 사막화가 되지 않아서 너무 좋습니다.
화장실에 들어갔다가 팍 ~ 튀어나오는 버릇이 있어서
(집사의 고생을 전혀 고려하지 않고)
벤토나이트 쓸 때는 청소하기 힘들었는데...
치우기가 좋군요 ^^
웅이 이쁘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댜.

우리는 고양이 집사.. 아니 하인이었습니다.
여기 밥 대령이요~ 물 대령이요~
장실도 깨끗이 청소 했습니다요~ ㅎㅎㅎ
딸기에 관심을 보이는 웅이의 모습이 너무 귀엽습니다 ^^

ㅎㅎ 그저 건강하게 잘 뛰어노는 게
집사의 행복인 걸요 ㅋㅋ
딸기도 좋아하지만 고구마도 몹시 좋아한답니다.
먹고 있으면 번개처럼 나타나 입을 댄다는...

웅이는 매너가 참 좋네요^^
치울때까지 기다려주다니 우리커피는 화장실이 지저분하면
이불이나 옷을 화장실로 사용합니다 아주 지 발만 깔끔하면 되는
테러리스트예요 부러운 웅이 집사님!!

ㅎㅎㅎ 냥이마다 성격이 다 다른거 같애요
우리 웅이는 요조숙녀 과랍니다. ^^
웅이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843.64
ETH 2711.61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