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해야만 한다.

in #kr-daily6 years ago (edited)

20180228055946.JPG

날씨탓인지 센치한 밤..
침대에 누워 눈을 감아보지만 잠은 오지않고
핸드폰을 만지작 거리다 디카를 켜고 그동안 찍었던 사진들을 살펴본다.
메모리카드의 용량이 채워진만큼 시간도 흐른것같다. 몇번의 터치를 하며 사진을 넘기다 내눈에 확~ 들어온 글귀사진 한장~

이 사진들은 지난 2월 용산전쟁기념관에서
열렸던 '다빈치 얼라이브 : 천재의 공간' 이란
전시회에서 찍었던 사진들..

20180228055350.JPG

행동해야만 한다...

으앗! 과거의 내가 오늘의 나를 위해
미리 찍어두었던걸까?

요즘 의지만 불타오르고 행동은 부족한
느슨해져있던 상태였는데 ...
역시 레오나르도 다빈치다 ㅠㅠ

어쩜 나를 이토록 멍하게 만드는지 ~
뭔가 혼나는것 같은 느낌인데 혼나는것 같지 않은(?) 느낌적인 느낌~

오늘부터 분발하겠어요.
의지를 넘어서 행동으로.. !!

태풍이 무사히 지나가길
길고양이들이 걱정되는 밤이네요 ㅠㅠ

Sort:  

Congratulations @bagelj!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and the Veterans on Steemit - The First Community Badge.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행동해야만 한다!!! 와닿네요
저도 그래서 항상 머릿속에 있는 것을
쓰려고 노력중입니다 ㅜㅜ

마자용 머리속에 떠오른것들 메모하기 ㅠㅠ

과거의 '나'가 미래의 '나'에게 메시지를 보냈군요.ㅎㅎ

참 신기했어요 ㅎㅎㅎ

행동..음.. 도와드려야하나요..

맴매어딨나!

ㅋㅋ꽃으로도 때리면 안됨요

꽃이 어디있더라....

의지를 넘어 행동으로 실천하는게 쉽진 않지만
저도 제이님도 파이팅해요!!

넵 파샤파샤~~~~ 파팅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이오스 계정이 뭐지요..?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51.41
ETH 2679.5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