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의 육아일기] 미술놀이 할수 있는 앨리스 드로우 카페 방문기

in #kr-daddy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드림이 아빠 달콤한 아빠입니다

며칠전 쉬는날 아이를 데리고 무엇을 할까 고민 고민 하다가(집에 있는게 제가 너무 지루해서) 요즘 색깔에 관심이 좀 많아지고 미술놀이에 흥미를 느껴서 미술놀이를 할수 있는 드로잉 키즈카페에 놀러갔습니다

처음 가본곳이라 낮설어 할줄 알았지만 금세 적응하시는 드림님

너의 적응력이 참 부러워 ㅋㅋㅋ

한시간에 만원이고 한시간 추가하면 7천원만 더내면 되요 50분 할수 있고 10분은 청소시간 이였던거 같네요
어른은 커피나 음료수 한잔 무조건 시켜야 하구요ㅎㅎ 싸진 않죠 ㅠㅠ

한시간만 하기에는 너무 아쉬운거 같아서 총 두시간 하고 왔어요

외관도 참 이쁜데ㅎㅎ사진 찍는걸 깜빡 했군요
아직 멀었네요 ㅋㅋㅋ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한번 놀아보실까나??

옆에 있는 원숭이는 전시간에 있던 형아가 그린거 였는데 자기가 그린거라며 지우지 말라고 엄포를 놓습니다 ㅋㅋ지우면 혼난다고...저한테 그러네요
아..알았어 거참

D52D4B12-6E03-4883-A6FC-9B802AD695C4.jpeg

혼자서 하긴 하는데 잘 못하니 아빠도 옆에서 같이 해줍니다ㅎㅎ

7EB27A43-B506-4E2C-98F1-EDAC4E4FF34C.jpeg

앞에 앞치마 안하고 같이 놀아줬더니 옷에 물감이 튀어서 뒤늦게나마 앞치마를 둘렀네요 ㅋㅋ
그러나 이미 늦..ㅋㅋ

중간에 형광 파티타임도 있어요 ㅋㅋ 보는 아이도 신기신기 아빠도 신기신기 ㅋㅋ 아빤 어릴때 이런고 못해봤어 드림아 ㅋㅋ

75F033B4-1DA9-4AE0-A231-5E984BF6915B.jpeg

뽀로로도 같이 그려주고~

중간에 친구가 왔는데 친구 사진은 못올겠네요 ㅎㅎㅎ초상권이 있으니깐요 ㅋㅋ

두시간동안 정말 열심히 놀았어요ㅎㅎ

9CD2545B-9AAE-4B34-AA31-20898BAFEB7E.jpeg

아이고 힘들어라ㅠ
두시간만에 넉다운된 드림이 아버님 ㅠㅠ
재밌긴 한데 아빠가 너무 체력이 딸리는구나

이젠 여기 근처 지나갈때마다 난리네요
그림 그리러 가자고 ㅋㅋㅋ
여기 피해서 다녀야 될까봐요

놀이방 있는 식당 지나치면 저기로 가야한다고~난리고 이마트 앞을 지나가면 문화샌터 가야한다고 난리고 ㅋㅋㅋ 기억력은 참 좋네요 ㅋㅋ

아들아 세상의 많은곳 보여줄게 그러니까 나중에 아빠 늙었다고 버리고 가면 안되?ㅋㅋ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와 이런곳이 있네요 !!!!

제가 사는곳에 생겨도 잘될듯하네요 ㅋ

참 좋은.아빠이십니다 ㅋ

ㅎㅎㅎ잘 몰라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더라구요 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이런 키즈카페가 있는 지 몰랐어요~ 아이디어가 좋네요 ㅎ
아이 눈빛이 진지하네요 ㅎ

ㅎㅎㅎ요즘 미술놀이를 너무 사랑해서요 ㅋㅋ

드림이 뒷태보고 홀리듯 들어왔숨다... 아고 귀여웡
저도 어렸을때 벽에 보드마카로 예술행위하곤 했는데 ㅋㅋㅋㅋㅋ

많이 혼나셨겠네요 ㅋㅋㅋㅋ

드로잉키즈카페~ 처음 들어보지만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이긴 하네요~
아이들 정서발달에도 도움이 많이 될거같네요~~
닉네임처럼 아이들과 달콤한 시간 보내시는거 같아 너무 보기 좋습니다.
저도 요즘 아이들과 시간보내는게 너무 행복한데 그런부분에서 공감가는 글들이 많으신거같습니다.^^

ㅎㅎㅎ아이와 함께 하는게 힘들긴 하지만 행복하지요 ㅋㅋ 좀 천천히 컸으면 좋겠네요

저두요....ㅜㅜ
하루하루 다르게 커가는 모습이 아쉬운게 저만은 아니었군요~
매일매일 지금 이순간이 가장 행복하다고 생각하면서 보내고 있습니다.^^

재밌는 키즈카페네요. 손에 뭐 묻는 거 싫어하는 제 아이는 별로 안 좋아할 거 같지만 한번은 보여주고 싶네요. 좋은 곳 보여주고 다양한 경험 시켜주고 싶은 부모마음은 다 비슷한 거 같아요.

손에 뭐 묻는거 싫어하는 아이가 꽤 많더라구요 ㅎㅎㅎ가래도 이것저것 시켜주고 싶은게 부모 마음이죠 ㅎㅎㅎ 다 똑같아용ㅎㅎㅎ

아들아 세상의 많은 곳을 보여줄게, 그러니까 나중에 아빠 늙었다고 버리고 가면 안되?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악 너무 슬프다. ㅜㅜ
진짜 좋은 남자로 커주세요 아들님.. 꼭 기원합니다!

심금을 울리는 말이었나보네요 ㅎㅎㅎㅎ
좋은 아이로 클겁니더 ㅋㅋㅋ

어머나! 어른인 저도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ㅋㅋ
아빠 늙었다고 버리고가면 안된다는 말이 왜이리 와닿는 겁니꽈 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울아들은ㅊ그러지 않겠죠 ??ㅋㅋ
저도 신나게 놀았내요 ㅎㅎ

오!!! 좋은 아이디어의 키즈카페네요~!!!
그런데 자주는 못갈듯 싶은ㅋㅋㅋ
자고로 키즈카페는 엄마가 자유를 얻으러 가는곳인데(따라다녀야 하긴 하지만)
엄빠도 같이 그리며 놀아줘야한다면.....ㅋㅋㅋ

저희집 근처에도 있다면(좀 멀어도 근교에 있다면) 가보고싶네요ㅎㅎ

키카가도뭐 따라다녀야 하니까요 ㅎㅎ
가끔은 갈만 하도라구요 ㅋㅋㅋ

요즘엔 아이들이 체험하고 놀만한 곳이 정말 다양하고 많네요~
돈이 제일 문제..라는거..^^;;
정말 좋아했을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157.20
ETH 2416.9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