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빠의 육아일기] 미술놀이 할수 있는 앨리스 드로우 카페 방문기

in #kr-daddy7 years ago

드로잉키즈카페~ 처음 들어보지만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이긴 하네요~
아이들 정서발달에도 도움이 많이 될거같네요~~
닉네임처럼 아이들과 달콤한 시간 보내시는거 같아 너무 보기 좋습니다.
저도 요즘 아이들과 시간보내는게 너무 행복한데 그런부분에서 공감가는 글들이 많으신거같습니다.^^

Sort:  

ㅎㅎㅎ아이와 함께 하는게 힘들긴 하지만 행복하지요 ㅋㅋ 좀 천천히 컸으면 좋겠네요

저두요....ㅜㅜ
하루하루 다르게 커가는 모습이 아쉬운게 저만은 아니었군요~
매일매일 지금 이순간이 가장 행복하다고 생각하면서 보내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157.20
ETH 2416.9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