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상] 최초의 육아 성적표.

in #kr-daddy7 years ago

헉 이런ㅜㅜ 슬프면서도 재미있는 사연이네요. 사실 읽는 제 입장에서는 슬픔보다는 재미가 훨씬 커서 또 무척 즐겁게 읽고 말았습니다. 옛날에는 머리가 크면 똑똑하다는 속설도 있었잖아요! 또 어릴 적에는 신체 발육이 제각각이라 머리만 먼저 커버린 걸지도 몰라요! 저도 아기때는 코가 아예 없는 수준으로 낮아서 이모들의 걱정을 샀는데, 10대부터는 코가 쑥쑥 자라서 지금은 너무 높을 정도거든요. 음 쓰다 보니까 과연 이게 위로가 되는 말인지 갑자기 혼란스러워지네요ㅎㅎㅎ

Sort:  

재밌게 읽기를 바라며 쓴 글입니다. 유전으로 봤을 때, 성장 후에도 제법 큰 편일거라 생각합니다만 큰 걱정은 하지 않습니다. 나중에 아이가 헤어스타일을 선택하는데 제약이 있지 않을까하는 생각에 미안한 마음은 많이 드네요. 위로해주신대로 10대부터는 머리가 쑥쑥 작아져서 성장 후엔 너무 작을 정도가 되길 바랍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710.07
ETH 2614.0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