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상] 이름값이 얼마라고요?

in #kr-daddy6 years ago

저도 어릴 적에 그림자놀이를 무척 좋아했어요! 사실 최근까지도 문득 생각나서 천장에 대고 새를 만들어본 기억이 나네요. 귀여운 이야기에 미소를 짓고 읽다가 갑자기 스팀잇 계정 50장에 눈이 번쩍 뜨이고 말았어요! 50장이라니 세상에ㄷㄷㄷ저는 30장만 준다고 해도 혹해버릴 것 같아요! 그래도 대구님의 스팀잇 블로그가 대구님의 블로그로 쭉 남아 있게 되어서 다행이에요ㅎㅎㅎ앞으로도 재미있는 글을 올려주실 테니까요! (라고 훈훈한 마무리를 하고 저는 부계정 만드는 법을 찾아보러 가겠습니다! 혹시라도 이 댓글을 보고 누군가 먼저 만들면 곤란하니까 제가 생각한 지명은 적지 않겠어요!)

Sort:  

그 50장이 천원짜리인지 만원짜리인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고양이를 태우고 시속 410km/h로 맑은 하늘을 날아다닐 것 같은 그 멋진 아이디를 30만원에 팔 생각이 있다니요?! 막상 누가 사겠다고 하면 못 파실껄요?ㅎㅎㅎ멋진 지명의 부계정을 갖게 되길 바랍니다. 바베이도스, 울루물루, 비싼티아고 같은 지명과도 어울릴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668.46
ETH 3173.45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