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scene] 어설픈 선생님!!(18.05.20)

in #kr-daddy6 years ago (edited)

오늘도 주말이 되니 첫째녀석은 일찍일어난다. 이제는 신기하지도 않다. 애기엄마는 야간수유에지쳐 자고있으므로 나는 첫째를 거실로 데리고 나왔다.

요즘 이녀석 선생님 놀이에 푹 빠져있다. 이런저런 질문을 던지면 나는 대답을 한다.

31AD5F9E-1D2E-49BC-BA2B-53CB2F4B86E9.jpeg

갑자기 소꿉놀이 도마를 들고는 내게 질문을한다.
"제일큰 동그라미는 뭘까요?"

내가 자랑하듯이 대답한다.
"양파 입니다~"

첫째가 얘기한다.
"네~ 맞았습니다"
"그럼 작은 동그라미는 뭘까요?"

다시 내가 대답한다.
"마늘 입니다!"

첫째가 얘기한다.
"네 맞습니다."

이번에는 브로콜리🥦를 물어보고 싶은듯 한데 어떻게 설명을 해야할지를 모른다. 순간 생각을 하더니 들고있던 작대기로 브로콜리를 가리키면서

"이렇게 생긴거 뭘까요?"

나도 모르게 웃음이 터져버렸다
"풉..."
터져나오는 웃음을 참고는
"브..브로콜리입니다"

이번에는 가지🍆를 가리키면서 이렇게 이렇게 생긴건 뭘까요? 물어보면서 자기도 웃긴지 서로 마주보면서 한참을 웃어버렸다.

"이렇게 이렇게 생긴건 가지입니다~ 선생님 저 잘하나요?"

"네~ 참잘했어요~~!!"

일요일이 이렇게 흘러간다~

Sort:  

@therealwolf 's created platform smartsteem scammed my post this morning (mothersday) that was supposed to be for an Abused Childrens Charity. Dude literally stole from abused children that don't have mothers ... on mothersday.

https://steemit.com/steemit/@prometheusrisen/beware-of-smartsteem-scam

아 귀여워요 ㅋㅋㅋ 저희 첫째 어릴적 보는거 같아요 ㅋㅋㅋㅋ
특히나 설명 못해서 눈을 허공에 응시할때 진짜 귀여운데
이젠 둘째가 그자리를 차지해야 하는데 아직 말을 못해요 ㅠ ㅠ

ㅋㅋㅋㅋ 귀여운시절도 잠시겠죠~ 말 느린건 너무걱정안해도 되지싶어요... 저희 첫째도 꽤 느렸는데... 때되니 잘하더라구요~ 선배님 화이팅입니다~!!

아 ㅜㅜ 이런 순수 너무좋다

순수하지 않아도 좋으니 그날이 오길 기다리고 있네요. 근데 그때가 되면 다시 지금이 그립겠죠...

You received 5.7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2018.05.20. Congrats!

ㅋㅋㅋㅋ
교육받는 학생이 우등생입니다 ㅋㅋ

하드캐리했습니다ㅋㅋ

하드캐리 인정.ㅋㅋㅋ

잘보고 갑니다. 보팅드려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005.26
ETH 2409.81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