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생각하는 행복의 조건!!

in #kr-daddy6 years ago (edited)

행복은 멀리 있지 않다.

퇴근해서 씻고 있는 나에게 아이가 부끄러운듯 수줍은 표정으로

"아빠, 나 피자가 먹고 싶은데... 사 줄래요?"

라고 하는말에

"그래 좋아! 맛있겠다. 아빠도 먹고 싶었는데"

라고 대답할 수 있는 여유정도면 되지 않을까?!

99F93640-2241-4C71-B0D1-19E6C240DE18.jpeg

Sort:  

아 너무 저런 행복이 이제는 부럽습니다 아아 저는 혼자 먹는 피자도 괜찮긴 하지만 누구랑 같이 먹을때가 확실하 맛있더군요

오. 그정도여유는 있는거같습니다. 행복하네요. 고마워요~

저도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정도의 여유가 있다는게~~


인돈사님!!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맞아요 행복이 별건가요.. 사랑하는 가족이랑 맛있는 음식먹으면서 웃으면서 산다면 그것잉 진정한 해복이죠

욕심만 버린다면 정말 행복해지는건 순식간일텐데... 그게 참 쉬운게 아닌것 같습니다~

행복한 느낌이 와 닿네요
요즘은 가끔 퇴근해서 가족들 모두 같이 밥을 먹을 때면
행복하다~라는 느낌이 뽀로롱 떠오르더라구요 ;D

뭉클합니다. 우리 애기도 언능 피자 먹을 수 있는 날이 오길 바랍니다.

아... 장면이 그려지네요! 행복은 정말 멀리있지 않죠.

그순간이 너무 행복해서... 기억해 뒀다가 적어봤습니다ㅋㅋ

맞아요, 제가 소셜미디어를 하는 이유 중 하나가, 그냥 잊혀질 수 있는 기억들을 정리해서, 같은 감정을 느끼는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어서거든요. 아이가 미워질 때, 간혹 이런거 꺼내보면, 반성도 되고 위로도 되고 하더라고요 ^^

You received 1.56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2018.05.10! Congrats!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진짜 행복하셨던 순간인가 보네요 ㅎㅎ 기억하고 계셨던걸 보면

잘보고갑니다. 보팅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8296.35
ETH 3839.24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