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가족 밋업 Sponsored by 카일(@khaiyoui)

in #kr-daddy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밋 뉴비 @kunastory입니다.

어제 저녁 가족 밋업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청주점에서 했었습니다 ㅎㅎ
지난 번 카일님의 1000팔로워 감사 이벤트 후원을 받고 말이죠. 1등으로 아웃백 5만원 상품권을 받았습니다. 제가 될거라곤 예상하지 못했는데 막상 되고 나니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것을 먹을 수 있다는 생각에 너무 행복했었습니다. 우리 가족에게 행복한 시간을 마련해 주신 카일님 @khaiyoui 너무 감사드립니다. (--)(__)

[카일의 이벤트#35-1]1000팔뤄 감사이벤트 결과 발표!!!

조금은 이른 저녁시간에 아웃백 청주가경점에 도착했습니다. 주말이라 좀 서둘렀구요. 세종에서 가까운 청주점으로 정했습니다.


주소 : 충북 청주시 흥덕구 2순환로 1269


a.jpg
아웃백을 대표하는 식전빵(부시맨 브레드)입니다. 아웃백은 요 빵이 맛있습니다. 두번 시켜먹었네요.

c.jpg
밥을 잘 안먹는 둘째도 이 빵은 잘 먹네요. 빵 소스(망고 스프레드)도 싹싹 긁어서 먹고 있네요 ㅎㅎ

f.jpg
투움바 안심 파스타입니다. 기존 투움바 파스타에 쇠고기 안심이 들어가 있습니다. 양은 투움바 파스타보단 적은 듯 하지만 고기와 같이 먹으니 맛있습니다. 애들이 좋아합니다.

g.jpg
요건 기브미 파이브입니다. 아웃백에서 인기 있는 골드 코스트 코코넛 쉬림프, 크리스피 쿠카부라 윙, 레인지랜드 립레츠, 오지 치즈 후라이즈, 치킨 핑거 이렇게 5가지 메뉴를 한 꺼번에 줍니다.

b.jpg
딸기주스도 주문했습니다. 요걸 다 먹으면 탄산음료로 리필도 해줍니다.

e.jpg
우리 첫째는 언제나 먹방입니다 ㅋ 모든 음식을 정말 맛있게 잘 먹습니다. 덕분에 이제 초등학교 들어가는데 몸무게가 30kg에 육박하고 있다는 ㅠㅠ

d.jpg
오랜만의 즐거운 가족 식사 시간이었습니다. 아이들도 정말 좋아하네요 ㅎㅎ 다시한번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주신 카일님 @khaiyoui 고맙습니다~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충북 청주시 흥덕구 2순환로 126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이벤트당첨축하드려요~~ 와 제가 좋아하는 투움바파스타~ 맛잇게보여요~

감사합니다 ^^

쌍둥이 인가요? 느~~~~무~~~귀엽습니다^^

쌍둥이 아니에요 ㅋ 너무 개구쟁이들이네요 ^^;;;

저 부시맨빵은 언제먹어도 맛나죠. 좋은글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빵이 쫄깃쫄깃하면서도 맛있네요 ^^

부쉬맨빵은 초코소스와도 찍어서 먹어도 너무나 맛있죠! 아이들도 참 좋아할 것 같아요 ㅎㅎㅎ
투움바파스타와 스테이크는 아웃백에서 꼭 먹으면 좋죠!!!!
저는 감자튀김에 치즈올리는 거 그것도 너무 맛있어요!!! : )

네~ 역시 아웃백은 부쉬맨빵이 맛있더군요~^^

청주 아웃백 엄청 반갑네요.^^ 대학시절 막 생겼던 곳이었는데..~~

청주에서 학창시절을 보내셨나보네요? 청주는 세종에서 가까워서 좋아요~

저는 아웃백에서 나오는 저 빵이 그렇게 맛있더라구요.ㅎ

네~ 인정합니다 ^^ㅋ

This post has received a 1.20% upvote from thanks to: @kunastory.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Send minimum 0.100 SBD to bid for votes.


Do you know, you can also earn daily passive income simply by delegating your Steem Power to @minnowhelper by clicking following links: 10SP, 100SP, 500SP, 1000SP or Another amount

즐거운 스티밋!
힘내세요 빠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673.98
ETH 2343.83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