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그 시절 우리가 열광했던 것들|| #2 TV만화의 숨겨진 비밀

in #kr-culture7 years ago

흥행 실패한 싸구려 만화인지 모르겠지만 전 옛날에 보던 만화들이 더 좋아요!!
지금 만화들은 뭐가뭔지 이해가 안가요.= =; 코드도 안맞고.= =;
요즘은 명탐정 코난 정도만 보니..= =;;
그시절 그때 만화들이 정서적으로 더 좋았던 거 같은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지금 만화들은 좀 너무 덕후스러운 듯한 느낌이라;;

Sort:  

요즘 만화는 너무 정처없이 떠돌기은 하져. 끝날 때 끝나야하는데. 코난도 이미 원래 나이를 넘어 선. ^^

ㅎㅎ 코난은 나이는 먹지 않죠.ㅎㅎ 하지만 가전제품은 비디오에서 DVD로 폴더 폰에서 스마트폰으로 바뀌었더라구요.ㅎㅎ

11.jpg

이런건가요? ㅎㅎ

그렇죠!! 그냥 아무것도 하기 싫을때 코난 켜놓고 있는데
얼마전에 올레티비에서 계약이 끝났는지 코난이 없어졌어요..ㅠ_ㅠ

연재가 끝나기 전에 계약이 끝나버리다니. 뭔가 코난 같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139.97
ETH 2676.50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