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맛주의] Expressing abc in body. 알파벳 소문자를 몸으로 표현해보잨ㅋㅋㅋㅋㅋㅋㅋ

in #kr-crazy6 years ago (edited)



2018. 8. 16.





안녕하세요. 리우예여!!



오늘은 병맛 영상 가져왔습니다.
너무 더워서 그만 정신히 온전치 못한 상황에 이르렀습니다.





알파벳 소문자를 몸으로 표현해 보았어요.



짧게 맛보기



abc.gif



제목 없음.png



구독자 분들은 이미 보셨을테지만..
@epitt925님의 성원에 힘입어 스팀잇에도 올려보기로 했습니다.
악플달면 파치아모님이 저와 같이 싸워주실 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영상 갑니다응~!!





기타치는서리우구독하러가기♡





유튜버 보물섬 멤버인 강민석씨 버전을 따라한 것이라 원본 영상을 올리려 했으나
추후에 문제가 될 수도 있어 스팀잇엔 올리지 않겠습니다 ㅠㅠ
원본 영상은 제가 올린 영상의 하단에 링크가 달려있습니다.


유튜브에 'abc몸으로'라고 검색창에 쳐도 나옵니다 :)

Sort:  

서리우님 누군가가 억지로 시킨거면
왼쪽눈을 두번 깜빡여주세요
대신 신고해드리겠습니다'͡•_'͡•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선해 신선햌ㅋㅋ보팅드려요.

잼나요. ㅎㅎㅎㅎㅎ

나하님 재밌게 보셨나요? ㅋㅋ 감사합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목에 병맛주의 보고 설마설마 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설마는 현실이 됩니다.
하하하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하하..웃고가십쇼 호돌박님 (_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다갑니다~

ㅋㅋㅋㅋㅋㅋ독거노인님 더운 여른 조금이나마 웃으시라고 올려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 뭐죠
나 진짜 몇번이나 보는건지 ㅋㅋㅋㅋㅋㅋ 악마의 중독성 ㅋㅋㅋㅋㅋㅋㅋ
포스팅도 꽤 성공적입니다 ㅋㅋㅋㅋㅋㅋ

파치아모님이 제일 좋아해 주시는 듯 ㅋㅋㅋㅋ뿌듯합니다요.
이 맛에 이런 영상 올리는게 아니겠씁니꽈? ㅋㅋㅋ

초반에 너무 강려크하기는 하지만 페이스 조절 잘하셔서 오래 가기를 바랄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

바..반님????
더운 여름 웃고 가셔요 하핳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말이 안나오네욬ㅋㅋㅋㅋㅋㅋ

성찬쓰..
하하...머쓱ㅋㅋㅋ

멋있네요. 따라하신 분도 엄청 흥이 업된 분 같은데, 서리우 님도 장난 아니심 ㅋㅋㅋㅋㅋㅋ

네 보물섬 강민석님 흥을 보고 따라해 봤는데
와.. 보통일이 아니더군요ㅠㅠ
끼는 타고나야 하나 봅니다.. 전 연습이 필요해요 ㅋㅋ

유튭에서 봤는데 진짜 이건 안올릴줄알았다.. 근데 올라와있네....

네 올렸습니다만 . (__)꾸벅

ㅅㅈㄹㄷ 춰라 흔들흔들

ㅅㅈㄹㄷ뭐지
아 뭐지
왜 안떠오르지?

사자레디
수족로드

아 뭐야???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도

................
내가 한 말에 내가 당하다니
으앗

ㅋㅋㅋ아마추어같이 왜그러실까

이분 안티같은데 서리우님 처리해드릴까요?

ㅋㅋ 처리 자체가 안될걸요 아마..

이 포스팅에서 자매결연을 맺은 관계로 눈물을 흘리며 지젤님께 결투를 신청합니다

@swsw3073 캬~ 서우 ㅋㅋㅋㅋ 내 뚜까맞고있다고...

쨉쨉!! 원투원투!!

죄송합니다 저는 평화주의자라...

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젤님께 결투를 신청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02.76
ETH 2554.5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