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M.I 알아도 쓸데없는 오이이야기!

in #kr-crazy6 years ago

아~~~ 자려다가 피자나와서
형이 피자 장인이였구나

형 나중에 그거 손으로 막 돌려서 엄청크게 피는거 있잖아
그거 보여줘.. 그거 정말 멋지더라.
형 그거 하면 난 이제 궁디브이에 +@ 그것도 열열히 사랑할께
형 칼질 음 예술인데. 아이구 멋짐. 오이형에 대해
이제 하나 하나 껍질을 벗겨가는군. 궁금했는데~~
엄청 힘들고 바쁘다고 해서,,,

점장에게 지분을 줘라
주인장 양반님. ㅋㅋㅋ^^

Sort:  

형 낚이지마
다른 사람이 만들고 오이형이 찍기만 했을지도 몰라
양파썰때 두 선이 다 나오는데 누가 찍었을까?!!!

오 그럴듯한데? 예리해 ㅋㅋㅋ

팥쥐형 점장인데 애들시킨거 아냐??
혹시 시켜서 찍은거,,,, 오이형이 찍새? ㅋㅋㅋㅋ
형!! 형이 오이형을 잘 몰라,, 오이형 능력자야

손으로 막 돌리는 도우는 따로 쫙쫙 늘어나게 만들어진 도우라
일반 제품용으로 나온거로하면 구멍이 숑숑숑숑 ㅋㅋㅋ
형 날 너무 고평가하고 있는거 같아 ㅋㅋ 므흐흐
하긴 내가 그런 그릇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형 사랑합니다♥

그런 피자를 만들어봐 오이형
아니면 보는 재미를 위해 연습을 해!!
그거 연습해서 형이 막 돌리면 형은 오이사장님 되는거야 ㅋ
그릇이 큰건 내가 이미 알고 있었고,,,

빨랑 연습해서 다시 올려줘
뉴발형껀 좀 먹으로 가야겠다. 쩝 내가 중국이라 ㅜㅜ
골목식당 이런데다 추천해야 하는거 야냐??
암튼 오이형한테 지분을 줘라. 매출인센티브도 겁나주고..
오이떠나고 울지 말고... 점장에게 정중이 경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039.14
ETH 2755.32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