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생활] #50 아파트 계단이 닭장이 되어가는데... 어째스까!! 개충격

in #kr-crazy5 years ago

안녕!! 형들~~~

우리집 아파트는 계단식.. 보통 한국엔 게단식은 2가구가 보통인데..
여긴 3가구가 살지.. 처음 이사올때부터 나를 앞집에서 나를 살짝 자극하는
일이 있었는데... 결국은 여기까지 왔네..

계단이 양계장인가!!

KakaoTalk_20190512_113150528.jpg

어느날 아침에 계단에서 병아리 소리가 나는거야!!
삐악삐악~~ 무슨 병아리 소리?? .. 라면박스 같은곳에
병아리 두마리가 있더라고,, 옆집 애들이 키우나 보군..
그냥 이렇게 그냥 넘겻지.~~~~

그런대 이놈들에 성장속도가 장난이 아닌거야~~
채한달이 안됀거 같은데,, 이젠 퍼드득 소리가 나서 가보니...
컥~~~ 병아리가 닭모양을 하고 저렇게 닭장까지 생겻어!!

중국에서 속성으로 키운닭으로 치킨에 치킨버거를 만든다고
문제된 적이 있었는데.. 문제는 약을 먹여 강제로 속성으로 키운거라
지금도 그렇게 할 걸로 생각하는데 잠깐 문제되고 그냥 다를 먹고 있어

이놈들도 약을 먹은 것인가??

KakaoTalk_20190512_113149327.jpg

KakaoTalk_20190512_113148283.jpg

이미 엘리베이터 입구부터 계단은 이집소유가 되어버린지 오래 되었다구~~
나야 잠깐 왔다갔다 하니 그게 신경은 안썻는데..
이제 너무 나가는거 아냐??

이집에는 5인가족이 살아!! (내가 호구조사 좀 했어)
할머니,할아버지, 부부 , 7살정도 딸아이 하나
문제는 이 할아버지, 할머니가 아파트전체 청소나 폐지등을
대행해서 하는 일을 한단 말이지~~

그래서 가끔씩 이렇게 고물같은것들이 계단을 채우는 문제가 발생!!
사람들은 너무 좋은데... 아니 좋은척이라도 해야 내가 그냥 넘어가니.. 그건가
@lucky2 럭키형 나 호구인거야?? 그래서 진상들이 옆에 생긴건가??

아~~c!! 어쩌지??
조만간 닭우는 소리도 날것같은데..
날도 더워져서.. 양계장 닭똥 냄새가 날 수도 있는데...

강하게 닭암살 유혹을 느낀다.

중국 지역별 사람에 따라 강하게 보복을 하는 지역도 있으니
내가 섣부르게 잘못건드리면.. 내가 당할 수도 있는데..
(주의 : 중국에선 반드시 보복하는 그런 부류에 사람이 있음)

이 동네 아파트가 싸질 않아(한국평 1200만원)
그런데 계단에서 닭이라니~~ 닭이라니~~
옆집도 총각혼자 살아 그냥 그려러니 하고 넘어가는 분위기인데..

  1. 닭을 암살한다.
  2. 닭과 함께 공존하고 빨리 닭이 자라서 잡아 먹힐때까지 기다린다.
  3. 보복에 쫄지 말고 강하게 항의하고 할머니,할아버지와 적대관계 조성

어째쓰까~~ 형아들~~~

아~~ C 혹시 계란이 목적이면 어쩌지??
혹시 병아리까지 목적이면~~

나 정말 호구되고 망한거야~~~ ㅜㅜㅜㅜ

2gsjgna1uruv8X2R8t7XDv5HGXyHWCCu4rKmbB5pmEzjYSmDPNSXgD78hNH8WaA4Ew6Eeby85Gy1wx7TPipSa4ju7Q8EAmbjFMfCtKe73ZUkMRzA5L.jpg

Sort:  

공용공간을 개인 창고처럼...것도 쓰레기장 방불.
양계장도 아닌 개인 집에서
저 쫍은 닭장안에만 갇혀 있는 닭은 또 뭔 죄인지.
어쨋건 살아 있는 동물인데...잔인한 인간들...

주노님 말씀듣고 암살계획은 장난이지만
생각도 안하는걸로~~~
잘 처리 되겠지요^^ 빨리 치웠으면 좋겠다는 생각만~~
에궁~~

밤에 몰래 닭장문만 살짝 열어놓고 자자 형 ㅋㅋㅋ
어휴 중궈들 무서워서 함부로 할수도 없고 ㅎㅎㅎ

형이 친구들 델고 한번 출동해줘 ㅋㅋㅋㅋ
문을 열어 놓아서 자유에 영혼들을 만들어 주는거에
사명감을 느끼고 있어...
잡아먹히게 가만 나두는건... 자유를 사랑하는 나에겐
엄청 힘들일인듯~~~ ㅋㅋㅋㅋㅋ
며칠만 참아보고^^

Congratulations @kibumh!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35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0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치킨 나눠먹기로 딜 어떤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그 집에 5명이라 딜이 안될것 같은 느낌!!
ㅋㅋㅋㅋ 참다참다 안돼면 암살이 답입니다. ㅋ

아파트에서 닭을 키우다니 ㅎㅎ 알도 곳 먹을수 있을까유 ㅋㅋ

ㅋㅋㅋ 이런 무서운 말씀을~~
알까지 먹는다면 내 필히 암살하겠습니다.

아 카카형 한국이면 다산콜이 답인데 중국은 그런거 없나;;; 흠 조용히 민원 처리를 하던 관리소에 전화 말고 메모로 투척해~~ 보복 당하지 말고 카카형을 숨기고 민원을 넣어~~

새로운 알람시계 하나 생겨서 좋은듯 아닌듯 ;;;;;

ㅋㅋㅋ 아래보니 미미꽃님이 답을 준듯~~
조용히 열어서 아래층으로 내려보내거나 엘리베이터를 태워서~~
자유로운 영혼을 만들어 줘야 할듯~~~

어이쿠야!!!!
ㅋㅋㅋㅋㅋ어쩌나요.
아침에 알람 필요없겠네요.
여름에 닭똥냄새는 또 어쩌구요.ㅠㅠㅠ

말해봐야 안될것 같아서 큰일이네요.

요즘 한국은 공용계단에 뭐 내놓은거 신고하면 벌금 물어요.
혹시 중국은 어떤지 알아보시고
관리사무소에 말해보세요.ㅠㅠ

큰일이다 큰일...

절 호구로 본것 같은데...ㅋㅋㅋ
좀 기다렸다가 그래도 안돼면
닭장문을 열어 조용히 엘리베이터를 태워서
자유로운 영혼을 만들어 주는걸로.. ㅋㅋㅋ
아 참 난감하네...

저쪽에서도 '호구'조사했나봐...ㅎㅎ 원래 닭 빨리 자라지 않나? 아파트 관리인없어?

ㅋㅋㅋㅋㅋㅋ 나와다른 호구 조사를 했네..
아파트 관리 대행사가 옆집 할머니 할어버지..
청소까진 아닌거 같구,,,, 아 계란이 목적일까 무섭네!!

아무래도 암살을 해야 할것 같아 형!! ㅋㅋ
2주만 기다려보고... 잡아 먹힐것 같은 느낌인데.

헉.. 이거 너무 매너없는데;;;;;
닭장을 살짝 열어주자 .자유로운 영혼이 되거라 닭들아ㅋㅋㅋ

미미꽃님 답이 아주 괜찮은데..
자유로운 영혼을 만들어 주고 복 받자!!

ㅎㅎ 아파트계단에 닭이라니......
이거 난감하네~

ㅋㅋㅋㅋㅋ
황당하네 이거~~~ 병아리는 귀여워 봐주려고 했더니
닭장이라니.... 쩝!!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755.07
ETH 3328.24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