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함이 답이다] 라떼아트 휴무 + 끄적임 + C 태그

in #kr-craz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님들!!
오늘의 라떼아트는 쉽니다.
왜냐면

끄적임

방콕을 놀러왔거등요ㅋ
친구가 일때문에 방콕을 왔는데 치앙라이까지는 못올것 같다고 해서...
제가 방콕까지 날라왔네요;;
온김에 히마판님과 수수님과 밋업을 갖고 싶었지만...
두분 모두 시간이 안되시는 관계로...ㅋ

671FECF5-2C85-4E01-8B62-88A2A6442782.jpeg

지하철 4년만에 타봄.....ㅋㅋㅋㅋㅋ
완전 조용하고 좋아서 놀랬네요. 한국 지하철보다 좋은것 같애요...ㅋ
한국에 분당선? 9호선? 만큼 조용한듯...ㅋ

치앙라이 촌구석 살다 방콕 대도시오니까 막 어지러움.....ㅋㅋㅋㅋ

C 태그

이게 내가 내 욕하는 거나 마찬가지인데...
내가 와이프한테 화를 못내겠어서.......

11시에 방콕 시내 도착
와이프 친구 만나서 점심 먹기로 했는데 1시에 만나기로 했다함
11시 경에 와이프가 친구한테 전화해서 우리 빨리 도착했다함
와이프친구 빨리 온다함
12시경 만나기로 한 식당들어가서 기다리자함
지금 시간 1시... 아직 안옴
난 방콕 살면서 처음왔는데 1시간 넘게 아무것도 못하고 그냥 식당에 앉아서 지금 이 글 쓰고 있음....

나 와이프한테 화내도 되는거지???
띨띨당 당직자들 어떻게 생각해???
나 C 태그 제대로 올거 같애..........ㅋ

BC707FE7-E493-4B9D-BD23-32D130952BB6.jpeg

Sort:  

또르르...

아하하하....
눈물이 앞을 가렸습니다...ㅜㅜ

배안고프면 화내지마삼 ㅋㅋ
방콕 사진좀보내줘요
구경좀하게

ㅋㅋㅋ 배고파서가 아니라 시간낭비해서 화가 난거야 횽 ㅜㅜ
그치만 화는 못내지만 티는 냈지.. ㅋㅋㅋ
방콕 사진 지금 올릴라캤는데 사진 한개도 안올라가네 비지에...
왜그르지;;;;

가족끼리는 그러지 말자..ㅠㅠ

ㅋㅋㅋㅋㅋ 가족끼리는 C 태그 쓰면 안되지.. 암~~~
ㅋㅋㅋㅋ 씨태그는 스팀잇에서만!!! :)

웬만함 참아- 미국에 이런 말이 있지
Happy wife, happy life
참는 자에게 복이 있노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미국에 그런말이 있었어??? 몰랐네!!!ㅎㅎ
와이프가 행복해야 가정이 내 삶이 행복한건 맞는 말이지 :)

남편은 늘 행복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은 늘 행복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금 늦은 것도 아니고 한시간 이상이나 ..... 크훔...불-편

그르니까요...ㅜㅜ
여행와서 시간 낭비하는게 너무 불편했습니다..ㅜㅜ
뭐 그래도 어쩌겠습니까 와이프가 행복해야 저도 행복한데..ㅋㅋ
엇!!! 프로필 바꼈다!!!!!!!!
구경하러 갈께요~~ㅎㅎ

치앙라이에 거주하시는군요 ㅎㅎ
태국은 방콕이나 푸켓말곤 가본 곳이 없네요^^
치앙마이 한달살이를 해볼까 고민중이라서
혹시나 치앙마이에 가게 되면 함 볼러 가도 될까요? ㅎ

그럼요!!! 언제든지 오시지요~~~!!! :)
근데 치앙마이에서 약 4시간 정도 오셔야 되는데....ㅎㅎ
하루 이틀 날잡고 오셔야 할듯 합니다. :)

치앙마이 가면 치앙라이도 꼭 가더라구요 ㅎㅎ
아직은 계획중이라서 ㅎㅎ 가게 되면 꼭 연락드리겠습니다!!!

일단 지르고나서 후기를써야 c태그 당원답지! ㄱㄱ

아!! 그렇지.. 이래야지!! 맞아.... 사고후기.ㅋㅋㅋㅋ
그렇게 우리는......

사고 후기...ㅋㅋㅋㅋ
씨태그는 아무래도 스팀잇에서만 하는 걸로..............ㅋㅋㅋㅋㅋㅋ

악...............
아직 수습기간이라 많이 부족합니다....ㅋㅋㅋㅋ

잘못했네.. 잘못했어....
진짜 잘못했네..... 형이.ㅋㅋㅋㅋㅋ
이유는..... 형이 남자라서...

ㅋㅋㅋㅋㅋ
그냥 남자라...........ㅋㅋㅋㅋㅋ
와이프가 행복해야 가정이 행복하니까!!!! ㅋㅋㅋㅋ

태국 갔을때 푸켓이랑 파타야에만 오래있어서 방콕은 제대로 못봤는데!! 행님 기분 상하셨겠지만...ㅠㅠ 방콕에서의 좋은 시간이 되길 바래요..

ㅋㅋㅋㅋㅋㅋ 기분은 좀 상했지만 나름 즐거운 시간 보냈어 케빈형!!! :)
태국 3년 살면서 방콕은 비행기 경유 외에 여행으로는 처음 가봤다는.....ㅋ

그래도 다행이여....ㅜㅜ 나도 귀국할때 공항 이용만...ㅋㅋㅋ

잘 참으시고. 나중에 jisoooh0202님도 고의가 아니게 그럴수 있으니 ... 잘 저축해 놓으심 ^^

아하하하.....
저축해 놓는다라......
생활의 지혜 인가요 ㅎㅎㅎㅎ
조언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312.14
ETH 2623.47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