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함이 답이다] 라떼아트 연습 스물넷째날 + 끄적임

in #kr-craz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다들 명절 준비 잘하고 계신가요???
이미 시골로 내려가신 분들도 계시겠죠???
스팀잇 안했으면 아마 명절인지도 모르고 지나갔을 것 같네요 ㅎㅎ

IMG_0813.JPG
Art work by @pimpawee

끄적임

금연 2틀째 죽을 것 같애 형아들...
어제 밤부터 지금까지 자다깨다 반복, 머리 지끈지끈, 예민함 폭발
금연 3일에서 7일까지가 힘들다던데... 괜찮아지겠지?ㅋ
그나저나 나의 금연을 방해하는 앙마를 발견, 새로운 인물 @girina79 형아를 소개할께ㅋㅋㅋㅋ

EF8F90A9-5CFE-4871-B4A1-0CD77623C8EC.jpeg

지난편 못본 형아들은 보고 오시고...

B, C, D 는 취하긴 했지만 적당히 취했고 A 는 완전 꽐라가 되어서 정신을 못차리고 있었어
네명이 다 근처에 살아서 같이 갈 줄 알았더만 B 가 갑자기 나한테

오빠 동생 챙겨줘 얼른~
오빠 동생 완전 취했다
어어어어어??? 야야야야 오빠한테 앵겨가라
오빠 좀 어떻게 해바~~!!

이건 무슨 상황이지...???
흠.... 나랑 A를 밀어주려는건가?
아님 진짜 친동생처럼 친해보여서 그런건가?

나는 A랑 B랑 동시에 썸을 타고 있다고 생각을 했는데
이 둘은 아니었나?
둘은 아니 네명은 이미 A로 얘기가 된건가?

뭐가 됐든 나는 꽐라가 된 A 를 챙겨야 됐고
본의 아니게 업어서 집까지 가게되었지

여기서 궁금한점...
부모님이랑 같이 살아?
혼자 살아? (이게 왜 궁금할까...??)

뭐 완전 꽐라가 되었기에 궁금하기만 했고 B의 도움으로 A의 집까지 어찌어찌 도착을 했어
그런데 알고 봤더니 A, B, C, D가 다 같은 동네가 아니라 같은 "동"에 사는 거였드만...
그것도 A, C는 바로 옆방, B, D는 옆옆앞 방에서 같이 살고 (친언니동생이라..)

뭐 그렇게 해서 A는 침대에 눕혀주고 B, C, D 가 지켜보고 있었기에 얼른 나왔지(뭘 하려고 했던건 절대 아니니 오해 말고 형아들... 술취한 사람한테 뭐 하면 안돼 형아들!!!! 그건 범죄야!!!!)
암튼 나왔는데 D가 갑자기 잠깐 얘기 하자고....
D??? 너가 갑ㅈㅏ기 여기서 왜 나와?
B와 C는 각자 방으로 가고 나는 D와 함께 근처에 한적한 공원으로......

다음화에서 계속 ~ 뿅

커쥬 아 마이걸~

옆꾸벅!.jpg
Copied from @ioioioioi post

형아들의 즐거운 명절을 위하야 다음편은 다음주 수요일, 추석이 끝나고 풀어드리겠습니다.

그동안은 양파라떼만 많이 사랑해주세요. :)

Jp.jpg
Art work by @pimpawee

Sort:  

담배냄새 맡으면 나 토하는데 ㅋㅋㅋㅋ
정말 레알로
형 근데 소환하는거 말이야.. 다른글에서 보고 왔는데.. 찌찌 이렇게 불러도 .. ㅋㅋㅋ 흠....
형이 걱정된다. ㅋㅋㅋㅋ 뮤트당할까봐..

뽀돌형아 뮤트는 어떻게 하는거야? 진심 질문이야.

뮤트하고픈 사람 아이디를 눌러봐 거기에 뮤트라고 뜰 거야!!

오오오옹 고마워~~~

왜왜왜왜
나 할라고?????
그러지 마 형아
잘못했어
ㅜㅜ

내가 우리 찌찌를 왜 뮤트해~ 근데 이상하다. 뭐 찔리는거 있냐? ㅋㅋㅋㅋ

엄써 그런거 ㅋㅋㅋㅋ
형아 포스팅해줘 ㅋㅋㅋㅋ

해짜나!!!!!!!!!!!!!!!!!!!!

응.... 나도 걱정되긴 해
ㅋㅋㅋㅋㅋㅋㅋㅋ
횽아는 안하겠지 모 그치??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필 사진 완전 이뻐 누구야? 😍😍😍

상상속의 인물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상속의 인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0초에 나오는 3번째 커피로 한잔 부탁해요
결국 4편으로 이어져서 라떼먹고 진정해야 함 !!

미미형만 영상 보나바
고마워 형아~~~:)

금단현상으로 손이 떨리면 아트가 더 정교해지지 않으까?ㅋㅋ

지금 손이 떨리고 있는 중...
힘들어....ㅋ

정말 3번 커피가 제일 예쁘다!
내가 좋아하는 자귀나무 잎사귀를 닮은 듯하기도 하고! ㅎㅎ
금연 화이팅이야
내일 4일째라고 이야기해줘 꼭~

나는 명절 아닌데 수욜까지 기다려야해?

응 형아의 체력증진을 위해ㅋㅋㅋㅋㅋㅋ

감동인데- 너가 나의 체력까지 다 신경써주다니!

설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시리즈를 찌찌형의 아내분을 위해 태국어로 번역할 파티원 구합니다. (1/100)

이런거 하지 말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글 번역기 돌리고 오겠습니다.

둘이 제일 친해질것 같애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자세히 한글자한글자 다 읽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건 어디서 구해오는거야 도대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내 싸이 ㅋㅋㅋㅋ

싸이...세대..
혹시 형도 곧 불혹이세요?

왜 나 초등학교때 싸이 유행했음!!

초....등....오이형은 20대구나..ㅎㅎ

국민학생 형님

응?? 싸이??
도담이형이랑 같은 세대...???
ㅋㅋㅋ

불혹과 동급은 ㅠㅠ

너무 상처받았어...ㅠ
이렇게 싫어할 줄은...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띨띨이형 좋아함♡♡♡♡

ㅋㅋ 이로서 오이형의 부계정이 찌찌형임이 밝혀짐!

표절이었규나 찌찌형

아닌데.. 내가 쓰는거 맞는데.....ㅋㅋㅋ

풉 ㅋㅋㅋㅋ

형에게도 심심한 위로를

별로 궁금하지는 않네
근데 꼭 수요일이어야해??


형아가 별로 안궁금해 해서 수요일이어야해


형아 근데 형아 블로그 대댓글은 왜 안달아주는거야
형아 생일 다들 궁금해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일 아니야?ㅋㅋ도담형 댓글에 있던데~
생일빵 할까봐 안알랴주는거지 머~

생일빵 주는겨?
잠실로 모여 ㅎㄹㅎ

명절에 완도에서 잠실 갈려면 몇시간 걸릴까~끔찍ㅎ

완도에서 부산은 그나마 낫겠는데

이거원 무슨 이야기인지.결국엔 담배를피우시겠단거지요.

ㅋㅋㅋㅋㅋ
이해하기 힘든 이야기이지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뭔가 좀 어색 ㅋㅋㅋ
좀더 노력요망!!

아!!
참는자에게 복이 있듯이
담배 참으면 건강이 따라올거예요..ㅋㅋ
꾹 더 참기.. !!

건강이 점점 더 안좋아지는 느낌..........
ㅎㅎㅎㅎㅎ

제목 없음.jpg

이 글 끝에 아내 분이 해맑게 웃고 계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찌찌형의 손하트는 누구를 위한것이었나...

띨띨당을 위한것
ㅋㅋㅋㅋㅋ

나....
너무 ....
쓰레기...
남편인가...??ㅜㅜ

헉;;;;;;
미안해 찌찌형..
요즘 예민한 걸 깜박했어.
그래도 금연은 좋은 거야!

ㅋㅋㅋ
아직 버티고 있어 형아!!
3일째... 힘들긴 하다...ㅜㅜ

형 화이팅ㅋㅋㅋ

우자든둥 담배는 끊자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
끊고는 있는데... 힘들어 형아...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2241.82
ETH 2433.73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