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함이 답이다] 라떼아트 연습 - 열넷째날 + 끄적임 + C태그

in #kr-crazy6 years ago

스티미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즐거운 화요일 잘 보내고 계신지요???ㅋ

QmScidrfJdVPxEa3qQLyYFdD7JWTVCdwrzgt29LD81hHkP.png

끄적임 + C태그

우선 대문을 만들어주신 똥멍청이형 @stylegold 에게 무한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ㅋㅋ
키위도 경아도 울고갈 미친 개발자의 대문 제작소 (19금 포함)
그 C 스러움에 감탄에 감탄 또 감탄의 연속입니다. ㅋㅋ
근데 @zzing 여사님께서 제 닉넴이 너무 쎅씨하시다는데 저도 좀 부끄부끄 한데 닉넴 바꾸기 있습니까. ㅋㅋㅋㅋㅋ

어제 @cowboybebop 카비형의 똥 포스팅의 목적과 결론 보다 문득 C 태그는 띨띨당과는 다르구나 라는걸 새삼 깨달았는데
띨띨당은 어쩌다 생긴건가 생각해보다 가장 중요한 @jamieinthedark 제이미형은 이 띨띨당에 포함이 안되어 있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제이미형의 #kr-hello 태그가 없었다면 과연 띨띨당이 창당을 할 수 있었을까 의문이 들 정도인데 왜 제이미형은 없는지 갑자기 궁금합니다. ㅋㅋㅋ

그리고 부디 모두가 뽀돌이형을 잘 보살펴주시길....
뽀돌이 형 언젠가 부터 총수자리를 노리는 것 같애......ㅋㅋㅋㅋ

오늘도 발전없는 양파라떼 구경하고 가시죠 ㅋㅋㅋ

Jp.jpg

Art work by @pimpawee

Sort:  

형 뉴비를 위한 포스팅은 이제 안해??
궁금해서 물어보는거야.

또 쏟아지는줄 알았다 ㅋㅋㅋ

식상해 ㅎㅎㅎㅎ

반전녀 ㅋㅋㅋㅋㅋ

찌찌야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

너 웃음이 음흉하다.

근데왜찌찌야?
이유가머임?
ㅋㅋㅋㅋㅋㅋㅋ

몰라 @dildil이가 그렇데.ㅋㅋㅋ

그르니까... 왜 찌찌가 된지 모르게 언젠가 부터 찌찌 됐어..;;;;
스골형이 띨띨이 계정 만들었단 포스팅하고부터 나도 모르게 띨띨당 되있고 찌찌가 되있어.... 순식간에 ㅋㅋㅋㅋ

태그의 절반이 찌찌
너로구나ㅋㅋ

태그가 없으면 카비형 똥만도 못한 포스팅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wboybebop
ㅋㅋ카비
요즘 물올랐네ㅋㅋ

카비는 똥올랐다.

ㅋㅋㅋㅋㅋ
형 카비 조심해

이 웃음의 정체는???ㅋㅋㅋㅋ
블루엔젤 형 스파시바때가 그리워ㅋㅋㅋㅋ

ㅠㅠ
마음에 안 든다는 거지??

20180911_193024.jpg

그동안 고마웠어ㅠ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너무 마음에 드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뻥티냥~!

ㅋㅋㅋㅋ 이거 뭐야? ㅋㅋㅋ

이제 라떼아트 커피만 봐도 양파맛 날까 같아여...
혹시 이거 세뇌인가요..?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이렇게 됐는지 모르겠지만...........
이렇게 됐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파향이 진동해서 눈물나는 포스팅인데요^^

양파가 제주까지 물들였군요......ㅋㅋㅋㅋㅋ

나는 무슨생각을 하는거지... 양파맛커피가 있을리가 없는데요

찌찌님은 꾸준히 양파라떼를 연습하고 계십니다.

종종 알라딘도 만들죠.

ㅋㅋㅋㅋㅋㅋ 폭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자비한 웃음을 원하신다면......
아래의 글을 추천합니다.ㅋㅋㅋ
https://steemit.com/kr-gazua/@stylegold/4vqjom

단, 생각지 못한 C스러움에 당황할수도 있습니다.

내 유튜브까지 들어가서 가져오는 저 노력
형을 따르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ㅋㅋㅋㅋ

구독과 좋아요도 눌렀다!!

형 대박.....
형이 첫 구독자 인거 같은데???ㅋㅋㅋ

오 찌지형!!!! 오늘 포스팅 아주 간결하고 딱 좋음.!!!
그러나!! 여전히 낚시력이 부족함!! 나의 사랑스런 대문에 먹칠이 되는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제이미형이 그렇게 큰 역할을 했다는 사실을 몰랐네..
이자리를 빌어 제이미형 고마워~!!

그리고 이름바꾸기 찬스따윈 없어.ㅋㅋㅋ 총재님이 지어주신 이름이니까.

낚시력은...... 꾸준함이 답이 아니다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처럼 대문을 빛내줘야지!! ㅎㅎㅎ

대문을 빛낼 수가 없어.... 씨스러움 중엔 무난한거 같애서 내꺼는...
근데 밑에 띨띨이형이 준 대문은... 오이형거보다 더 한거 같애서 빛내기가 두려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찌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쯧쯧이 더 잘 어울리는데 말이지~ 아쉽네 ㅋㅋㅋㅋㅋ

@stylegold 형 여기 띨띨당 강력 추천 에일리형

그리고 나 쯧쯧이 더 좋을 거 같애 스골형 닉넴 체인지!!!!!! 시켜줘~~~!!!ㅋㅋㅋㅋ

찌찌님
개명신청서 제출하세요
찢어버리게...

스골형? 띨띨이형? ;;;;;

19는 오이형이 책임지니 형은 딴거해..
이번만이다~~ 원하는 이름 제출해...
총재한테는 허락을 받을수 있을지는 모르겟다.ㅋㅋㅋ

ㅋㅋㅋㅋㅋ 형 방금 포스팅 했어 봐줘 ㅋㅋㅋ

진짜 내려고??
ㅠㅠ

형이 그러니까 절대로 찌찌이고 싶다.ㅋㅋ

에일리형 이미 당원 아니었나?
오마갓!!

이형이 그런 어마어마한 형이야???
뒷조사를 해야겠어..
일단 라면좀 먹고.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235.53
ETH 2558.76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