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폴 오스터는빵셔틀 같은 사람이었군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 이 남다른 독해력 ㅋㅋ
근데, 폴 오스터는 나중에 엄청 성공했어요 ㅋㅋ

결국 인생이란 제로섬 게임인가요?ㅎㅎ 아... 슬프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러네, 탄생과 죽음을 생각하면 인생은 제로섬 ㅋㅋ
그래도 의미를 부여하며 잘 살아보아요. ㅎㅎ

나를 시키면 근무시간 내에 완벽하게 할텐데~ ㅎ

응 그런분 있어. 옆사람한테 일시키고 자기는 일찍 가시는 분.
그 분도 술 좋아하셔요

호구..... 문제는 자신이 호구였다는 걸 너무 늦게 알게 되는 거죠. 사장님 나빠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 아파라. 뼈때리실거예요?!?!

ㅎㅎ 저도 호구짓 잘 해유. 이심전심....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크~~~~~~~~

회사에서는 일을 안하고
쓸때없는(?) 정보력을 가지고 줄타기 게임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
나랑 사업할래?

아이템이 뭔데?

집행검에 마방 풀셋이야

난 회사에서 게임한다. 스몬.. (응?)

도형. 내 목표는 세계 최고의 월급 루팡

난 돈벌기 위해 엄청 일하는데
돈을 아직 못벌고 있다는것
이 돈벌이를 앞으로 2~3년에 마무리 하려고...
아주 빡세게 일하고 돈도 벌고 그리고 정말 좀 쉬려고
그래야 하는데.. 나두 미생 겁나 재밌게 봤는데.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07.55
ETH 2571.17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