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가죽공예] #11. 신설동 가죽시장 다녀왔습니다.

in #kr-craft6 years ago

오~ 재료들 보니 눈이 확 뒤집히네요. ^^
판매도 하시나봐요. ^^ 부러운 마음에.. 침만 흘리고.. 구경잘하고 있어요. ^^

Sort:  

ㅎㅎ 가끔 주문들어오면 판매두 하구요~ 그러고는 있어요.
신발 어떻게 만드시는지 매우 궁금해요!! ㅎㅎ

ㅎㅎ 인형신발이나 미니어처라 ^^ 의외로 간단해서 헐~ 하실지도 몰라요. ^^

그래도 패턴이나 이런 부분들이 참 어렵지 않나요?ㅎㅎ

어려웠어요. ^^ 첨에는 공개된것도 없고 공개도 잘 안해줬어요. ^^ 장식용 미니신발 패턴만드는데 3년걸렸어요. ㅎㅎㅎ 덕분에 덕후라는 별명도 생기고.. ^^ 일러스트를 원래 사용해서 좀 쉽게 했어요. 손으로 그리면 아무래도 오차가 생기는데 그런것도 없고 응용하기도 좋았어요. ^^

와 정말 대단하세요^_^ 캬! 정말 좋아하는 걸 하면 덕후가 되는게 맞는거죠 ㅎㅎ 저두 패턴 짜다가 캐드까지 배우게되더라구요 ㅎㅎ

ㅎㅎㅎ 맞는거 같아요... 온갖 공구에 필요한건 다 배우게 되는거 같아요. ㅎㅎㅎㅎ캐드는 대박입니다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347.70
ETH 2534.40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