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공예] 팔찌 제작은 주말로 끝!

in #kr-craft6 years ago

안녕하세요, 효미닛입니다.
그동안 플리마켓에 가지고 나갈 제품들 만드느라고 정신이 없었네요. 우선, 팔찌는 전부 제작 완료했습니다. 재료를 구매한만큼 남김없이 다 만들어버렸네요.. ㅎㅎ 덕분에 손가락이 얼얼한 느낌..이 참 ㅎㅎ 좋습니다.


KakaoTalk_20180619_115202945.jpg

갯수는 정확하게 세어보진 않았지만.. 플리마켓에서 모두 소진을 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남는다면 스팀잇 안에서 경매진행도 한 번 해볼까 합니다. 들어간 비용 회수는 어느정도 해야할텐데 말이에요.

앞으로 또 카드지갑과 다른 제품들을 제작 할 예정인데요, 그동안 또 열일 하느라.. 자주 못들어올지도 모르겠지만.. 우선, @stimcity에서 진행하는 플리마켓이 끝나고 나면 다시 열스팀잇 할 예정이니까 잘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글은 적지 못해도, 꾸준히 들어와서 #kr-craft에 작성되는 글들은 풀봇! 하고 있답니다. 해당 태그 많이 이용부탁드릴게요!

그럼 저는 또 바빠서 오늘은 이만!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와, 많이 만드셨군요!
컬러가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넓겠네요.
플리마켓에서 좋은 결과 거두시길 빕니다~

ㅎㅎ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놀라운 금손에 반해요~^^ 플리마켓에서 히트치고 완판 되기를~ 가즈아~!

완판 가즈아!! 감사합니다^^

플리마켓이 더욱 기대됩니다.

플리마켓 방문 예정이신가요!? ㅎㅎ

스팀시티에서 판매하실거군요~
한번가보고 싶네요~

판매 할 때 꼭 놀러오세요!!

예쁜 팔찌네요! 만드느라 고생하셨군요^^ 당연히 완판 갑시다~ ㅎㅎ

제발 제발 완판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크네요 ㅎㅎㅎ^^ 언제나 감사드려요 독거노인님!

오~팔찌 완판 같이 기원합니다!!!

이뻐요~~

팔찌 완판 기원 감사드립니다!! 잘 한 번 판매 해봐야겠어요 ㅎㅎ

애정이 가득담긴 팔찌라 금새 완판될꺼 같아요^^

앗 완판기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팔찌 넘 이뻐서 금방 다 팔릴거 같으네요~
플리마켓에 hodolbak 님도 가신다는데~ 같은 건가요??

아마 같은게 아닐까요?? ㅎㅎ 제발 그래줬으면 하는 바람이.. ^^ 있네요.

^^ 대량생산에 들어가셨군요.
정성이 들어간 상품이라 구매하는 분들도 좋으시겠어요.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ㅎㅎ 구매가 잘 이루어 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79.42
ETH 3010.71
USDT 1.00
SBD 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