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시티 플리마켓 참여 중입니다^^

in #kr-craft6 years ago

안녕하세요, 효미닛입니다.
@stimcity 에서 주최하는 스팀시티 미니 스트릿 인 서울에서 플리마켓에 참여하고 있어요! ㅎㅎ

비가 매우 많이 올까 걱정했는데, 다행히도 비가 오지 않아서 잘 진행되고 있답니다.

227FDA89-13D5-410B-B2DC-6DCCB0213334.jpeg

저두 어제까지 준비했던 가죽제품으로 참여하고 있으니 많이 놀러오세용^_^ 다양한 상품들이 많이 있답니다!! ㅎㅎ

여기는 합정동 꾸머카페에요~ 내일까지 하니까 언제든^^ 들러주세요~

Sort:  

만드신 가죽제품들이 사진으로만 봐도 너무 예쁘네요.
좋은 성과 있으실 거 같습니다.ㅎㅎ
재미있고 즐겁게 행사 즐기셔요!^^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합정동 꾸머카페에서 토,일 스팀시티 행사가 진행중이군요.
가죽제품 너무 이쁘네요.

보러오셨으면 좋았을텐데요^^; 아쉽네요!

이런 행사도 하는군요..저는 지방이라..ㅜㅜ 많이 파시길 바랄게요~~!!

감사해요^^!

화이팅 하시길!! ㅎㅎㅎ(팔찌는 모두가 만족하더라공!!)

오 듣던중 반가운 소리네요^^ 고맙습니다!!

효미닛님 반갑습니다. 눈팅으로 스팀시티 활동도 보고 있다가, 이번에 저희 북이오 서비스를 스팀블록체인과의 연결하면서 정식으로 인사글을 올리고, 여러 스팀 커뮤니티 분들께 인사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서비스와 연결되는 실물 "북티켓" 판매가 가능한 전자책 플랫폼이기도 하고, 화요일 부터는 스팀/스달 결재도 들어갑니다.

한번 들리셔서 인사글도 살펴주시고,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협업을 도모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고맙습니다.

인사글: https://steemit.com/kr/@bukio/3fhrvr

한번 들르겠습니다^^!

네. 지금 북이오 북티켓 이벤트 하고 있습니다. 한번 참여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고맙습니다.

https://steemit.com/kr/@bukio/3vejmf

내일은 별일 없으면 진짜 가고 싶네요!! 오늘 하루 고생하셨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투명지갑?? 확대해서 좀 올려주세요~~~~ ㅎㅎㅎ

5A9F484E-73BD-45A6-AD9C-D600DDFC8084.jpeg

요고에요^^

이거 사신분 사진도 봤는데
너무 이뻐요
언젠간 사러갈수 있기를..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