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공예] 앞으로 2가지 디자인의 가방 제작기를 공개할까 합니다.

in #kr-craft6 years ago

안녕하세요, 효미닛입니다.

날이 너무나 더워졌네요.. 하늘을 찌를듯한 폭염 덕분에
제 머리도 지끈지끈 아프네요. 더위를 먹었나 봅니다.. ㅠ_ㅠ 하하하..

그간 너무 바쁜 회사 일정으로 스팀잇을 잘 못했지만 지금부터라도..
다시 열심히 해보려고 합니다. 만들어야 할 제품들이 너무너무나 많아져서 말이에요!


우선, 이번달 말 부터 시작해서 가방 2개를 제작하려고 합니다.

먼저 한 가지는 에르메x사의 피코탄st 백을 제작해서 어머니께 선물 하려구 하구요.
아래 이미지와 같은 색상으로 비슷하게 만들어볼까 해요^^

0083060-1.jpg

그리고 두 번째 는 델x사의 브리앙st 백도 하나 만들까 합니다.
올리브 색상으로 아래 사진과 흡사하게 만들어볼까 해요.
요 아이는 제 와이프 선물이에요. ㅎㅎ 그간, 제가 만들어온 백과는 좀 다른 스타일들이지만 한 번 도전! 해보는 주간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KakaoTalk_20180712_180344019.jpg

참고로 이 두가지 백의 제작기는 포스팅 형식으로 쭉쭉 올려볼까 합니다.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조금 더 세밀하고 자세하게 포스팅 할까 합니다.

저두 배우면서 진행하는 거라.. 조금 아쉬운점이 있더라도 잘 봐주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제작기와 함께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오늘 더위 조심하세용!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꺄울~~ 기다릴게요!

ㅎㅎ 감사합니다^^ 준비 단계부터 차차 공개하도록 할게요!

엄마와 아내의 선물이라...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ㅎㅎ 이쁘게 잘 만들어 선물 하고 싶습니다^^; 쉽진 않겠지만.. 노력해보려구요 ㅎㅎ

오랜만이예용~
보고싶었쪄요~ ㅎㅎㅎ

가방 시리즈 기대하겠습니다~~

ㅎㅎㅎ 오랜만이에요!! ㅎㅎ 잘지내셨죠^^?
욜씸히 한 번 달려봅니다! ㅎㅎ

오호? 재미나겠넹 ㅎㅎ+_+

ㅎㅎㅎ 과연 재미 있을지 모르겠네요 ㅎㅎ 어려울지도..!? ㅎㅎ

ㅎㅎㅎㅎ어려운만큼 보람이 큰 작업처럼 보염+_+

네 맞아요!! ㅎㅎ 할때는 어려운데 만들고 나면 어찌나 마음에 쏙 드는지.. 크크 ㅎㅎ 맞는 말입니다^^

ㅋㅋㅋ 가죽공예는 힘들지만 보람이 큰 것 같은 취미!! 해보고 싶긴하네.

오호~ 저런 가방을 직접 제작하신다구요? 진정한 금손이네요^^
제작기 기대할께요^^ 멋진 가방 나와라~ 얍^^

ㅎㅎ 생각보다 패턴이 어렵지 않은 가방들이라 한 번 해보려구요^^
금방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응원에 부흥하겠습니다!

가중공예에 관심이 있는데 기대되네요.

이쁘게 만들어봐야겠지요^^? ㅎㅎ 처음 해보는 가방들이라.. ㅎㅎ 걱정되기도 하지만 이번기회에 배우는거죠 모 ㅎㅎ

와우, 고퀄일 것 같은데요!! 기대합니당 ㅎㅎ

고퀄이 되길 희망합니다..!! ㅎㅎ 안보이는 부분까지 살살살..!! 어루만져볼까 해요^^

오~ 가방 너무 이쁜데요???
제작과정 너무 궁금합니다~!!!

제작 과정 상세하게 한번 포스팅 해볼게요! ㅎㅎ 이쁜 놈으로 완성되야 할텐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25.78
ETH 2417.09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