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폼으로 만든 미니 가방

in #kr-craft6 years ago (edited)

stbabaf554bc574fa4251215c59432dd64_png.png

얇은 스티로폼 시트인 "EVA폼"을
사용해서 만든 미니 가방입니다.

유튜브를 보다가 EVA폼으로 만든
엘사 가방을 보고 따라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EVA폼은 폭신폭신한 스티로폼 시트로
열을 가하면 말랑거리면서 늘어나는
성질이 있어서 인형을 만들 때도
많이 사용하고, 핸드폰 케이스나
생활소품 등을 만들 때도 자주
사용되는 재료입니다.

IMG_3885.JPG

도안을 이용해 가방의 본을 떠줍니다.

IMG_3886.jpg

손잡이는 글리터 패브릭 접착 시트를
사용해 만들어 주었습니다.

IMG_3889.jpg

접착제(글루건)를 사용해 붙여 줍니다.
엘사 얼굴은 따로 만들어 줬습니다.
얼굴과 머리를 각각 오려서 만든 후
얼굴 위로 머리를 올려서 붙여주면 됩니다.
얼굴의 이목구비는 패브릭 마커로
그리고, 장식품은 문구점에서
아동용 장식 스티커를 붙여주었습니다.

IMG_3891.JPG

완성된 모습입니다.
작은 사이즈로 만든 것이라
장식용으로 적합합니다.

IMG_3893.JPG

손잡이는 찍찍이 테이프를 붙여서
열고 닫을 수 있게 했습니다.

집에서 간단히 만들 수 있는
장식용 미니가방이었습니다.

스팀잇 통해 좋은 시간 보내세요!



anigif-worldcup.gif
잇코짱의 월드컵 시리즈는 필요하신 분은 누구나
사용하실 수 있도록 무료나눔 하고 있습니다.
월드컵 응원 대문, 후문, 이모티콘 무료나눔


위에는 @mijinje님이 만드신
예쁜 선 디자인을 사용했어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언제나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아이들하고 만들어보면 좋아할 것 같아요~!!
조카들 놀러오면 한번 같아 해봐야겠어요^^

도안대로 오려서 만드는 아주 간단한 작업이라
쉽게 하실 수 있을 거예요 ^^

손재주가 엄청나시네요^^
인형이랑 가방도 만드시고 ㅎㅎ
줄거운 저녁 되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재미있는 걸 발견하면
바로 따라서 만들어 보곤 했더니
이것저것 많이도 만들었더라구요. ^^

볼때마다 느끼는데 정말 금손 이시네요 ㅎㅎ
디자인도 잘하시고 만드시는것또한,, 잘하시구요
부럽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흉내 내서 어찌어찌
만들었는데 이쁘게 봐주셨네요.
전 요리 잘하시는 분들이 더 부러운걸요. ^^

저도 좀 배워서 나중에 아이한테 만들어줘야겠네요 ㅎㅎ

이번 가방 만들기는 아주 쉬웠어요.
도안만 있으면 그대로 그려서 붙이면
되더라구요. 장난감용으로 딱인 거 같아요. ㅎ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961.08
ETH 2363.44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