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 소품 만들기

in #kr-craft6 years ago (edited)

1 (1).jpg

토이스토리에 나오는 장난감 버즈가
우주여행을 떠난 모습을
입체 카드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두꺼운 종이 2장과 슈링클스가 필요합니다.
슈링클스는 열을 가하면 줄어들어
플라스틱처럼 딱딱해지는 재료입니다.

IMG_6332 (2).jpg

종이 앞면에는 우주선을 그리고
가운데는 창문처럼 보이는 원을 그려
뚫어놓습니다. 뒷면은 우주 배경을
그리고 색칠을 해줍니다.

슈링클스에 버즈를 그려서 색칠하고
오븐에 구워 플라스틱 인형을 만듭니다.
종이 앞면과 뒷면 사이에 두꺼운 양면
테이프를 붙여서 입체감이 있게 만들고
그 안에 버즈 인형을 붙여 넣습니다.

IMG_6330.jpg

테두리를 마스킹 테이프로 마무리 하면
완성입니다. 이런 식으로 좋아하는
만화 캐릭터 입체카드를 시리즈로
만들어 두면 예쁜 장식 소품이 됩니다.

IMG_6337.jpg

입체 스티커를 붙여서 더 예쁘게
꾸며줄 수도 있답니다.

스팀잇 통해 좋은 시간 보내세요!

위에는 @mijinje님이 만드신
예쁜 선 디자인을 사용했어요~

후문2.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캬~~~~ 멋집니당~ ^^
소재 재료의 질감이 제대로 느껴지네용~!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감사합니다 ㅎㅎ 손바닥만한 사이즈라
직접 보면 좀더 앙증맞습니다 ^^

단비랑님 작업하시는 것 보니 방과 후 수업에 활용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아이들도 무척 좋아하겠어요!!

ㅎㅎ 조카 생각하면서 만든 게 많아서
그런가 봐요. 아이들 좋아하는 장난감
위주로 많이 만들게 되네요. ^^

입체카드 잘만드셨네요^^
정말 장식소품으로도 좋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미니이젤에
얹으면 귀여울 거 같습니다.^^*

오아! 예뻐요! 색감도 예쁘고 디자인도 되게 예뻐요!
작년에 국제도서전을 갔다가 이거 봤어요. 이름을 까먹고 있었는데 슈링클스라고 하는군요! ^ㅇ^

ㅎㅎ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슈링클스로 만들 수 있는 게 다양해서
하나하나 해보고 있는 중이에요. ^^

집에 진열해두면 너무 좋겠어요~!!
알록달록 색감이 늘 좋으신거 같아요^^

섬유에 색칠하는 패브릭 마커랑 수채화 붓펜을
사용했더니 맘에 드는 색이 나오더라구요.
작은 액자를 거는 미니 이젤 같은 게 있는데
그런 데 장식하면 앙증맞고 귀여울 거 같아요.^^

안녕하세요 생존자 뉴스입니다.
지금부터 24시간이내에 이동을 완료하여주십시요. 물론 이동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서바이벌게임

이제는 입체까지 만드시는 군요~
대단하십니당~^^

그림 그려서 꾸미는 것에서
살짝 응용해 봤어요.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처음보는 신기한 소재군요 ㅎ

제가 무지한걸까요?

많은 분들이 처음 보신다 했어요.^^
얇은 플라스틱 종이인데 오븐에 구우면
크기가 작아지면서 도톰한 플라스틱으로
변하는 재미있는 재료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14.45
ETH 3097.31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