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쉘식탁] 감바스알하이오

in #kr-cook6 years ago

IMG_9428.JPG

안녕하세요, @michellbarry 입니다.
예전엔 귀찮으면 파스타였는데 요즘은 귀찮으면 감바스네요. 모든것은 코스트코 냉동새우의 힘입니다.

IMG_9431.JPG

올리브오일에 바글바글 끓인 새우보다 우리를 더 기쁘게 하는 대상은 블랙올리브!

IMG_9432.JPG

마늘은 얇게 편으로 썰고 새우와 같이 올리브오일에 자작자작 담궈서 바로 불위에 올려주세요. 새우의 수분은 최대한 닦아주시는게 좋구요, 새우살에 소금간을 미리 해 둡니다.

IMG_9433.JPG

바글바글 끓으면 새우를 한번씩 뒤집고 페퍼론치노를 넣습니다. 그리고 오일이 골고루 닿게 뒤적뒤적 한번 섞어주고, 이때 버섯이나 파프리카 썬 것을 넣어줘도 맛나요.

IMG_9434.JPG

새우보다는 마늘이 잘 익었는지를 봐야해요.
마지막으로,
불을 끄고 파프리카 파우더를 뿌려주는것이 저의 비법! 오일이 매콤하고 맛있어져요.

IMG_9429.JPG

오늘 아침밥은 이걸로 바게트 하나 다 먹어치웠죠. 다 귀찮아서 샐러드 하나 없이 커피도 밥먹으면서 같이 해 버렸어요.
왜 이렇게 모든것이 귀찮냐구요?
제가... 3월에 개학을ㅠㅠ 학교를 ㅠㅠㅠㅠ 졸작을 ㅠㅠㅠㅠㅠ 아 너무 싫네요
저의 서러움은 치워두고 모두들 맛있는거 드시는 하루 되세요!

Sort:  

우와 미쉘님 실력 정말 대박입니다. 사진도 예술이구요^^
대학 마지막 학년이신가봐요. 졸작... 화이팅입니다ㅎㅎ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2월 4주)

시도가 어렵지 한번하면 라면처럼 쉬운 음식이랍니다!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아이쿠 졸작~~!!!
감바스 요거요거....ㅎㅎ
졸작이 대작이 되시길 바랍니다.

그냥... 졸업이나 하고싶은데 교수가 대작을 시킬까봐 걱정이 되어요ㅎㅎㅎㅎ 여하튼 힘내어보겠습니다💪🏻

요리 정말 먹음직스러워요!!! 보는데 정말 예쁩니다.ㅎㅎ
스페인클럽이라는 음식점에서 처음으로 감바스를 먹어봤는데, 직접 만들어 먹는다면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졸작 힘내세요!

정말 쉬운 음식이에요! 한번 도전하시기를 추천합니다. 간단한데 이게뭔가 싶을정도로 맛나죠🙈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217.28
ETH 3507.84
USDT 1.00
SBD 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