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마스터의 <육아맘, 육아대디 다 모여라> 제1회 육아 수기 공모전 수상작 선정

in #kr-contest17 years ago (edited)

헙...소철님 O.O...미력한 글씨체에 풀봇까지... ㅜㅜ...제가 어떤 글씨체를 원하시는지 먼저 여쭤보고 썼어야 했는데...(제맘대로 써서 죄송해요) 몇가지만 올리고 그 중에서 맘에 드시는 걸 선택해 주시면 원하시는대로 수정해 드릴게요ㅎㅎ'' 그리고..다양하지는 않습니다ㅋ.ㅋ..미세하게 차이만 있고..(부끄럽고 막...그..그렇...)그리고 수정하는거 좋아해서 이렇게 요렇게 해달라고 자세히 말씀해 주시면 바로바로 가능합니다 ㅎㅎ 전혀 어렵거나 힘들지 않습니다! 아무튼 너무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고맙습니다 소철님!!

Sort:  

음... 썬샤인님 그러하시다면 ㅎㅎ
맨 아랫줄에다 Simple is Best! 라고 딱 한 줄만 써주시겠어요? ^^

너무 많은걸 부탁드리기는 죄송해서..
밑에서 두번째 것과 세번째 것으로..


요거 두개 말씀하시는 것 맞으신가영??
그리고 너무 많은거 다 포함해서 말씀해 주세요 ㅋㅋ
괜찮습니다 ^^

네 맞습니다 썬샤인님 ^^







원하시는 글자를 쪼끔 수정한 다음 추가 글자 넣은거 하고,
원래 글자에다가 추가 글자 써서 넣었습니당~
"simple is best" 글자크기와 위치를
어느정도 해야 할 지 애매해서 몇개 더 만들었구요~
이 중에서 마음에 드시는 것 골라서 쓰시면 될 것 같습니다..ㅋ.ㅋ
이번 것도 아주..미세하게..조금씩..다릅니다 ㅋ.ㅋ(티가 잘 안나지만...ㅎㅎ)
괜찮으신지용?? 수정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ㅎㅎ진심으로요 O.O!!

모든 폰드 다~아 다운로드 받아 장전완료!!
썬샤인님께만 낼 모레 마스터 글 올릴때 반드시 사용할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소근소근)
감사합니다 썬샤인님~(아주 크게) ㅋㅋ

제가 오히려 지~~인심으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소철님 ㅎㅎ'' 마스터님의 포스팅 어떤 내용일지 무척...기대됩니다 ㅎㅎ오늘도 안녕히 주무시고 좋은 꿈 꾸시길 바랄게요 ^^

넹 알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04.58
ETH 2548.62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