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마스터의 <육아맘, 육아대디 다 모여라> 제1회 육아 수기 공모전 수상작 선정

in #kr-contest16 years ago

헉!!!!!!!! 소철님~ 제가 선정된건가요????
주말에 신랑이 아이들과 외출을 해줘서 여유로워진 기분에 육아수기공모전 참가작들 저도 다~~~읽어봤거든요. 정말 한편 한편 때론 가슴 저리게, 때론 흐뭇하게 너무나 재미있게 읽었답니다. 다들 너무 잘 써주셔서 제가 선정된게 넘나 죄송스럽네요 ㅠㅠ

12시까지 밑줄 쫙쫙 그어가며 눈 벌게지도록 읽어주신 마스터님께도 감사드리고, 요런 이벤트를 기획해주신 해피워킹맘님에게도 감사드리고, 제 글을 읽고 댓글로 소통해주시고 걱정해주신 많은 이웃님들에게도 너무나 감사드려요 ㅠㅠ

미스코리아 수상 소감도 아닌데 왤케 감사드릴 분들이 많은 것인지^^;;; 그래도 감사드릴수 었어 행복하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Sort:  

마지막에 미스코리아 갔다가 빵 터졌습니다 ㅎㅎ
아마도 이번 선정위원을 마스터를 초빙하여 다른 글보다 레이헤나님의 글이 마스터의 마음을 더 울려주셨던 것이 주효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저 역시 레이헤나님의 글을 보면서 눈시울이 붉어졌다는 말씀을 끝으로 축하드립니다 레이헤나님~
이런 장을 열어주신 해피워킹맘님께 다시 감사합니다

어무엇 하나 따를 수가 없습니다 ~^^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레이해나님 진심 축하드려요~제가 읽어도 너무 감동적이고 공감이 가더라구요. 제가 이벤트를 계획했지만 정말 뿌듯하네요~ㅋ 저도 미스코리아 수상 소감에 빵 터졌습니다요~^^

레이해나님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 주말에 좀 빡센 일이 있어서 참가하신 분들 글을 다 읽어보지 못했는데, 마스터님이 솎아주신 부분만 봐도 왠지 마음이 뭉클 하네요 ㅠㅠ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ㅇ<

축하드립니다 래이해이나님 ><

늘 뷧 북입니다~^^
그래도 더 큰 감동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5
BTC 67020.94
ETH 3270.13
USDT 1.00
SBD 4.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