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마스터의 <육아맘, 육아대디 다 모여라> 제1회 육아 수기 공모전 수상작 선정

in #kr-contest17 years ago (edited)

우와~~역시 소철님은 대단하세요~ 인기쟁이~ 부럽습니다. 이러다 마스터의 자리가 위태로워 지는건 아닌가요? 저 오늘 월차내고 집에서 쉬고 있는데 나머지 우수작을 어떻게 선정할 지 벌써부터 머리아프네요. 진짜 한 편도 그냥 읽은게 없네요. 혼자서 눈물 콧물 찍찍~ㅎㅎ 수고해 주신 마스터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네요~ 집안 청소좀 대충 해놓고 나머지 선정작들도 포스팅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진심 감사드려요. 역시 마스터님께 심사를 부탁드리길 잘 한 것 같아요~헤헤~^^

Sort:  

해피워킹맘님..
제 할 일을 마스터에게 미룬듯한 느낌이지만
그래도 지금 생각해보면 무척이나 잘한듯한 일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헤헤

마스터의 시각에서 선정하였기에 특정인의 시각이 가미되어 있지만..
나름 최선을 다하여 선정한 것이라 생각합니다.
제가 옆에서 토끼눈 되어 있는거 다 봤거든요 ^^

어쨋거나 해피워킹맘님 덕분에 좋은 경험하게 해주심에 감사드리며
이번 이벤트 주최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고맙고 감사한 마음 전하는 마음들
자주 못 나눠 늘 미안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43.10
ETH 2582.85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