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사진예술 소모임 : 스사모 # <제1회 스사모 사진콘테스트 >

in #kr-contest7 years ago (edited)

2.jpg

Steemit 사진예술 소모임 : 스사모 # <스사모 사진콘테스트 제 1회>

  • 주제 : 스티미언의 연말
  • 대상 : 모든 스티미언 ( 세 모임지기와 심사위원은 제외입니다)
  • 총상금 : 30 SBD

대상 - 20 SBD (1명)
대상은 dslr, 미러리스, 스마트폰 등 카메라를 가리지 않고 통합하여 선정됩니다.

우수상 - 5 SBD (2명)
우수상은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만 선정됩니다.
(스마트폰 사진은 제목에 따로 표시해주세요)

  • 내용 : 주제에 어울리는 사진을 촬영하여 올려 주세요. 스마트폰, dslr, 미러리스 무엇이든 좋습니다.
    사진에 대한 설명은 3줄 미만으로 간단히 적어주세요.

반드시 게시물에 #kr-contest, #ssm-contest 두 태그를 사용해주세요.

  • 기간 : 2017.12.20 ~ 2017.12.29 자정

  • 발표 및 상금전달 : 2017.12.31

  • 심사위원 : chusnap 님 (현직 프로 사진작가로 활동 중인 스사모 회원입니다)

  • 심사기준 : 주제의 적합성을 중심으로 판단합니다.


1

스사모 콘테스트는 1회 이후
월간 프로젝트로 지속적으로 개최될 예정입니다.
매월 수상작들은 '월간 Steemit 사진 구독하기'를 통해 매달 구독하실 수 있도록 진행됩니다.

2

스사모 회원들의 사진 및 <사진 콘테스트> 출품작은
차후 진행될 'Steemit 사진전'에 개시될 수 있습니다.

위 콘테스트 poster는 캘리그라피 전문이신 @yurikim 님께서 수고해 주셨습니다.

1513744466785.jp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항상 감사드립니다~!

와 상금이 엄청 나네요 ㅎㅎ

예전에 사진 한창 찍으러 다녔는데 마음에 드는 사진이 있으면 출품도 해보는걸로 하겠습니다 ㅋㅋㅋㅋ

넵 엄청난 상금이 걸렸습니다~^^ 작품 기대할께요~

욕심은 나는데 과연 찍을 수 있을지... 최대한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신타이님 편하게 참여 해주세요 ^^ 화이팅!

당연히 하실 수 있습니다!!
화이팅👍

이번 기회에
자신의 창작성을 뽐낼 수 있는 멋진 기회가 되기를 기대고대합니다~ ^^

소철님 이번 이벤트에 큰 도움 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큰 도움 감사드리며, 더 멋지게 이어나가볼게요 :)
꾸벅

와 정말 좋은 기회!!!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woojumbs 님 멋진 사진 기대하겠습니다~^^

크 멋진 도전 너무나 훌륭합니다!
고대하고 있겠습니다 :)

재밌는 컨테스트네요. 응원합니다. ^^
회사 업무가 너무 바쁜 연말이라 응모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ㅎㅎ

바쁘시겠지만 짬을 내셔서 멋진 사진 응모해주세요~^^

응원 감사드립니다 철우님ㅎㅎ
바쁘지만 혹시나 여유가 나신다면 참가해보시길 바래요 :)

응원합니다 ㅎ

사성님 고품격 사진 기대합니다~!^^

후후 이를 갈고 계시나요?!

스사모에 너무 실력자분들이 많아서 스마트폰 부문에 도전하던가 해야겠어요!! ㅎㅎㅎ 사진콘테스트 흥했으면!!

윤지님 멋진 사진 기대 됩니다~!ㅎㅎㅎ 응원 감사해요~

흑 저는 도전조차 할 수 없는것요 윤지님.. ㅠ
저 대신 지원 야무지게 해주십쇼!

원래 잘 모르면 용감한 법이죠 ㅠㅠㅠㅠㅠㅠㅠㅠ스사모 화이팅!!

ㅋㅋ그 용기로 타내실 수 있을거에요!!! 아자아자

이거 장농속의 카메라 좀 꺼내고 좀 닦고... 그래야겠습니다... ^^;;

sleepcat 님 지금이 바로 카메라를 꺼낼 때 입니다~!^^ 기대하겠습니다~

ㅎㅎ대단히 기대가 됩니다 @sleepcat 님!!

저도... 응모하고 싶군요...ㅠㅠㅎ

chusnap 심사위원 께서는 공정한 심사 부탁드립니다~ㅎㅎ

함께 마음을 모아봅니다 :)ㅋㅋㅋㅋㅋ

너무하십니다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7951.98
ETH 3051.79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