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비트소닉코인 미쳤..(이래서 레퍼럴하는군요)

in #kr-coin6 years ago (edited)

2018-03-30_14-05-39.jpg

여러분 제가 병원에서 일을 하는데 월급이 많지가 않아요
종일 근무해도 일당으로 계산하면 8만원정도인데..
어제 BSC소개해서 레퍼럴코드로 가입글을 적었는데 ...
스크린샷 2018-10-12 오전 7.26.53.png

일한거보다 퇴근하고 레퍼럴로 돈 더 벌었음..(아 저 금액에 제가 가입해서
18000원 생긴것도 포함이긴합니다)

스팀 22000스파까지 올렸다가, 반토막 났으니 손해본돈만
지금시세로 1500만원 정도 되는데..(뭐 오르겠죠?데헷?!)

그나마 스팀잇 좀 했다고 이런걸로 돈 버니 위로가 좀 되네요
예전에 디지바이트?! 그 스팀명성별로 코인주는거 있었는데
그때는 10만원 벌어서 스팀 또 샀다가 다시 반토막 됐거든요
이번엔 그냥 한달 두달 칰인값에 쓰겠습니다

여러분 근데 지금 BSC 이 코인 가격이 미쳤어요
스크린샷 2018-10-12 오전 7.24.38.png

어제 제가 받은 코인 처분할때 305원에 했는데..
가격이 미쳤음.. 이 펌핑이 언제까지 갈지 모르겠지만
저는 코인 모르는 병원 직원들한테 가입하라해서 2만원
받아가라고 하고 싶을 정도에요..(코인충인거 광고될까봐
말은 못하겠지만 ㅠ-ㅠ...)

여러분 시세 이렇게 미쳤을 때 가입하셔서
코인 바로 파세요 언제까지 펌핑될지 모르겠네요

https://bitsonic.co.kr/invite?rcode=XCXR14
레퍼럴코드 들어있는 링크로 가입해야 20개 더 받습니다
인증까지하면 총 60개고 12일 아침시세로 파시면
2만원이에요 ㅠ-ㅠ..

이 글 레퍼럴코드로 들어가서 가입하시는 분
댓글 달아주시면 풀봇드립니다~ 부계정까지 해서
풀봇해드릴께요 대충1만2천스파 풀봇입니다

Sort:  

가입했어요 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시구요.

가입완료했네요.ㅎㅎ
인증절차가 너무 많네요.5단계완성~

가입해봅니다 ㅎ ㅎ
해당링크로 가입했습니다 ㅎ ㅎ

bsc 2천원 가즈아!!~~
리스팀 합니다ㅎ

풀봇드렸습니다 후훗

아 그새 글을 바꾸셨네여ㅠㅠ 원래 리스팀하거나 가입하는사람 풀봇 주신다고 해서 리스팀은 이미 했는데 취소도 안되네요 리스팀은ㅠㅠ 미리 보팅도 좀 해드렸는데ㅠㅠ 가입은 좀 귀찮은데 수정하시기전에 리스팀한 사람은 보팅 조금이라도 해주시면 고맙고 뭐 안해주셔도 어쩔수없죠.

보팅해드리기 싫어서 그런건 아니고 팔로워 1000명있는 분하고 100명정도인분 다 풀봇해드릴려니 ㅎㅎ이게 의미가 있나싶어서 ㅎ 일단 오해드려 죄송하구요 레퍼럴코드로 가입해주시면 바로 풀봇 때려드릴께요 ㅎ

지금 보팅 해주신것만 해도 감사드려요! 한번 살펴 보고 가입할게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사실 리스팀만으로 풀봇그렇게 크게 다해주긴 힘들죠ㅎㅎ 저도 왠떡인가 했어요ㅋㅋ

하핫 이해해주시니 감사하네요 사실 님만 있으면 풀봇해드리는데...밑에 분들중에 50명 팔로워 사실 이거 의미없는 숫자거든요...(사실이 그래요;;) 리스팀을 팔로워숫자로 차등해서 보팅하기도 좀 그렇고 ;; (제가 좀 경솔했네요) 저도 뉴비시절 보팅에 목말라서 기분잘압니다 ㅎㅎ

ㅋㅋㅋㅋㅋ그렇죠 이벤트를 전전하는 뉴비들. 이럴땐 포스팅에 몰래와서 보팅해주기도 있는데ㅋㅋ 감사해요~~ 참 사실 아직도 스팀/스달 비율 어떻게 유지하는게 좋을지도 궁금하기도 하네요. 투자 많이하시는거 같으니 고견부탁드려요~~~

음..저는 SMT때문에 예전에는 스팀달러는 의미가 점점 없어질 것이라고 생각하고 다 스팀으로 바꿨습니다 (지금도 습관처럼 스팀으로 바꾸구요) 하지만 스팀이 이렇게 가격하락한 지금에서는 스팀달러의 방어력이 부럽습니다 결국 오래스팀했다고 해서 아는건 단편적이라는거지요 이벤트스팀님 하고 싶은대로 하시면 됩니다 ㅎㅎ

아 지금은 비트소닉거래소가 점검중이라 가입이 안되요 내일 점검 끝나고 해보세요 인증하는거 10분정도면 다 하더라구요 (지금 가격올라서 60개 다 팔면 3만원넘어요 ㅎ)

저도 리스팀하고 갑니다. 퇴근하고 주말 잘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리스팀했읍니다.
저도 이 코인 도전해봐야겠네요.

리스팀했어요~ 비트소닉 BSC 가즈아~~

팔로우하고 리스팀 했어요. 좋은 정보감사해욧! 근데 이런건 아마 거래소가 올려주는거겠죠? 관심끌려고?

스팀은 어떻해요ㅠㅠ 저도 물린건 마찬가진데ㅠㅠ 힘내보아요!ㅠㅠ

Congratulations @riba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resentamos el Ranking de Steemit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30.04
ETH 2656.44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