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거래소) 마인빗(Minebit) 코인 MBT 첫 상장 및 배당!

in #kr-c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알렉스입니다!!

어제 한차례 메이져 코인들의 펌핑이 있었죠!

이제 다시 불장이 오는구나 하고 다들 좋아했다가

다시 빠지면서 조금 김이 샜을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ㅎㅎ

제가 앞선 포스팅에서 계속 메이져 코인들

저가매수 하라고 강조드렸었죠!!

앞으로 몇차례 이런 식으로 올랐다 푹푹꺼지는

모습을 보일 확률이 매우 높지만..

1538109108449.jpg

분명한건 상승장이 이제 멀지 않았다는 것!

그리고 그 시작은 분명 메이져 코인들부터

상승을 하기 때문에 지금부터 빠질때마다

저가매수를 해야 됩니다!!

저는 최근 거래소코인으로 올린 수익들을

조금씩 메이져 코인에 담고 있습니다!

거래소코인->메이져코인->알트코인 순으로

순환매 장세를 이용하면 자본금이 크게 늘어날 것입니다^^

자, 그럼 오늘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지난번 마인빗거래소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https://blog.naver.com/mth7890/221364457689

시간이 지날수록 기대가 매우 커지는 거래소입니다!

요즘 암호화폐거래소가 너무 우후죽순처럼 늘어나다 보니

이제는 분명 선별작업이 필요한 순간인데요..

최근에 가장 기대를 모았던 비센트거래소는

기대와 달리 BCT 가격이 바닥으로 땅을 파고 있습니다!

무분별한 정책과 고객응대가 너무 안좋아서

투자자들의 원성을 듣고있고 다들 떠나는 모습이죠!

마인빗거래소12.png

그에 반해 마인비트(Minebit) 거래소는..

공식방에서 관리자가 1:1로 일일이 다 대응을 해주는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들은 얘기로 담당자분들이 최근 오픈 준비로 2~3일씩

퇴근도 못하고 열일을 했다고 하더군요..

마인빗거래소123.png

제가 오랫동안 거래소코인들을 봐온 결과

배당율로 중요하지만 결국은 거래소코인 가격은

거래소 브랜드 가치를 따라가게 되어 있습니다!

마인빗거래소1.png

그런 면에서 마인빗 거래소가 요즘 아주

저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거래소 중 하나인데요..

드디어 내일 MBT 거래소코인이 상장됩니다!!

MBT 상장 일시: 10월 17일(수) 오후 3시!!

어제 처음으로 지난 베타서비스 기간동안의

거래소수익을 배당 받았는데요..

아래와 같이 약 13만원어치 배당을 받았습니다!

USDT를 이더로 바꿔서 좀 손실이 났지만..ㅎㅎ

계산해보니 MBT당 약 24원 정도 들어왔네요! 대박~ㅋ

마인빗거래소.png

열심히 마인비트의 채굴앱! 마인월드로

얻은 MBT로 얻은 수익이니 그 값어치가 더 크네요!ㅎ

하여 내일 마인빗거래소 MBT 가 상장되면

추가로 매수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Minebit가 최근 핫한 비트소닉거래소의 뒤를 이어줄지

한번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ㅎ

마인비트거래소 가입 링크:

https://minebit.com/Login/register.html?code=UGLANB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시장이 중요한 지점에 와있습니다!!

변곡점이 얼마 안남았음을 느낍니다..

지금은 두려움에 팔기보단 떨어질 때마다 매수해서

메이져코인 위주로 수량을 늘리시고

다가올 상승장을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언제나 성투하시길..

굿 럭~!!!

네이버 블로그(https://blog.naver.com/mth7890)

Sort: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마워요 짱맨!^^

우와! 치킨이 몇 마리인가요.ㅎㅎ
c.png

치킨 10마리가 100마리 될꺼 같아요^^ ㅎㅎ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역시 따봉 짱맨!!^^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