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 오늘의 암호화폐 주요 뉴스들 잠깐 볼까요!( 다음주 변동성장이 예상되네요..)

in #kr-coi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알렉스입니다!!

IMG_20171030_124758_521.jpg

날씨가 너무 좋아 불금이 더 기대되는
금요일 오후네요!

즐거운 주말을 맞이하기 전
암호화폐 시장의주요 뉴스에 대해
간략히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1> 로비후드 거래소 3800억 펀딩

  • 무료 거래수수료로 유명한 로빈후드 거래소가
    약4천억의 거금을 펀딩받아 연내에
    미국 최대 암호화페 거래소로 거듭나겠다고
    성장 목표를 발표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리스크 대비 가장 효율이 좋은게
요즘 거래소 코인들이라 생각됩니다!

요즘 저의 가장 효자 종목인 후오비코인(HT)과
나름 선방하고 있는 쿠코인을 보면서
거래소 코인에 대해서는 매우 관심을 갖고 있죠!
예전 바이낸스 코인을 매수 못한게 참 아쉬운 요즘입니다!

2> 비트메인 라이벌 등장

  • 암호화폐 채굴에 대해 완전히 독식하고 있는 비트메인에 대해
    가나안 크리에이티브(Canaan Creative)가 도전장을 내밀었네요!!
    해당 업체가 홍콩 주식시장에서 10억 달러(한화 약 1조) 상당의
    IPO를 진행한다고 하니 성공리에 마무리된다면
    두 거대 공룡의 경쟁으로 이 암호화폐 채굴 시장에 미치는 영향과
    비코 가격의 미칠 효과에 대해 주의깊게 볼 필요가 있겠네요!

3> EOS 기축 거래소

  • 이오스 기축 거래소가 될 eosfinex 가 원래 알려진 12월이 아니라
    7월달로 앞당겨질거라고 하네요! 이오스 가즈아~ㅋ

4> 화웨이 비트코인 지갑 배포 시작

  • 중국 스마트폰 1위 제조사 화웨이가 전자지갑 앱 배포를 시작하네요!
    암호화폐에 대해 엄격한 중국에서 화웨이 업체의 발빠른 행보는
    굉장히 중요한 의미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5> 2018 컨센서스 다음주 개최

  • 2018년 컨센서스가 다음주 13~14일에 개최됩니다!
    작년 해당 이벤트를 전후로 비트코인이 160%가 급등했다고 하죠!
    최근 하락장에 변곡점이 될지 기대 한번 해봅시다^^

이상 제 기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뉴스 다섯가지를
간략히 정리해 봤습니다!

요즘 장이 제법 많이 빠지고 있는데
다음주 2018 컨센서스를 기점으로 강한 불장이 올지
아니면 그동안의 사례를 뒤집고 개미들 엿먹이며
오히려 더 큰 조정이 올지는 지켜봐야겠지만..

제가 보는 관점은 강하게 위로 가든
아래가 추가 조정을 받든
뭔가 큰 변동성이 우리를 기대라고 있다!
라는 느낌은 지울수가 없네요

그럼 다음주도 리스크관리 철저히 해서
손실보다 수익내는 한 주가 되기를 바라며
포스팅 마칩니다!

즐건 주말 보내세요~

Sort:  

이오스는 제발 가즈아! ㅎ 잘읽고 갑니닷

감사합니다 ㅎ 저도 올해 가장 기대하는 코인은 바로 이오스입니다!!! 가즈아~ㅎㅎ

깔끔한 뉴스 요약 감사합니다 :)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성투하시고.. 즐건 주말 보내세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ㅎㅎ 오치님이 추천하는 만화라면 보고와야겠네요^^
즐건 토욜 되세요~~~

요며칠간 줄줄 빠졌는데, 이제 쭉쭉 올라가주길 기다려봐야죠 ㅎㅎ

네 ㅎ 저도 추가 하락이 아닌 2018컨세서스가 변곡점이 되어 상방으로
쭉쭉 올라가주길 바래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808.66
ETH 3248.0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