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기프토 코인에 대해 알아봅시다!(업비트 이벤트 1억 당첨을 기원하며..ㅎ)

in #kr-coi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알렉스입니다!!

기프토123.png

오늘은 기프토(GTO) 코인에 대해서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사실 크게 관심을 갖고 보던 코인은 아닌데
제가 주로 사용하는 업비트에서
기프토 코인으로 어마어마한 이벤트를 열기에
살짝 공부를 좀 해보았습니다!

기프토1.png

이벤트 규모 보이시나요!!
1억 2명, 5천만원 5명,천만원 10명 후덜덜~ㅋ
복권하는 심정으로 딱 기프토 1000개만 사봤습니다^^

상장후 마침 가격도 적당히 조정을 받아서
이벤트 기준에만 맞추고 구매 후
이 기프토 코인에 대해 알아보니
나름 비전을 보았고 좀 더 알아본 후
추가 매수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그럼 제가 기프토에 추가 투자를 결정하게 된
주요 요인을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프토 코인이 무엇인지는
인터넷에 검색하면 많이 나와 있기에
저는 최대한 이해하기 쉽고
중요한 부분만 설명을 하겠습니다!

기프토1234.png

@ 기프토 코인이란?

  • 쉽게 말해 아프리카TV의 별풍선을 토큰화 한 것입니다!
  • 중국판 아프리카TV, 업라이브(UPLIVE)에서 사용되고 있다!
  • 차후 유투브,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모든 플랫폼에서도
    적용하는 것이 목표이다!

어려운 말 차떼고 포떼고 딱 설명하면
위와 같습니다!
어려울게 하나없죠! 다만 업라이브에 대해서는
좀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 업 라이브(UP LIVE)란?

  • 아시아 이노베이션 그룹에서 운영하는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플랫폼
  • 중국,대만,중동,북아메리카 지역에
    총 3500만명의 사용자 보유
  • 10만명이 넘는 라이브 스트리머와
    매달 3천만건이 넘는 별풍선 거래

기프토12.png

위에 보시다시피 사용자가 어마어마합니다!
중국판 아프리카티비라고 보시면 되는데
월간 실사용자가 6백만이 넘는다고 합니다!!

대충 그림이 나오죠!
그럼 본격적으로 기프토코인에 투자해야 되는
핵심만 추려보겠습니다!!

@ 기프토 코인에 투자해야 되는 이유?

  1. 이미 어마어마한 플랫폼에 사용되고 있다!

-> 기프토와 비슷한 수많은 코인들이 있겠지만
이미 거대한 플랫폼이 존재하기 때문에
경쟁력 우위에 설 수 있다!

  1. 별풍선에 특화된 선택과 집중 코인이다!

-> 기프토코인은 탈중앙화된 통합 기프팅 프로토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즉, 다른 코인들처럼 되지도 않는
문어발식 기능과 목표가 아닌
오로지 특정 기능에 특화되어 승부를 보고자 하는 것이다!
식당에서 많은 메뉴를 팔지않고
오로지 한가지 메뉴로 승부를 보는
맛집들이 오히려 크게 성공하는 것처럼
기프토 코인는 기프팅 프로토콜로 승부하는 것이
매우 합리적이고 경쟁력 있다고 생각된다

  1. 업비트에 상장이 되었고,
    트론의 저스틴 썬이 어드바이져이다!

-> 이 부분은 사실 펌핑 요소입니다!
코인시장에 호황이 오면
업비트의 동전주들이 어떻게 날라가는지
그리고 저스틴썬이 마케팅 하나만큼은 끝내주게 하니
펌핑 요소만큼은 확실하네요!
(이런 요행을 바라고 투자하면 안되긴 하지만.. 쿨럭~!ㅎㅎ)

기타 여러가지 장점들이 더 있지만
제가 생각하는 핵심은 위 두가지 입니다!
이것만으로도 충분히 투자할 매리트가 있네요!

아래 기프토 코인 관련 링크들을 올릴테니
직접 확인해 보시고 투자에 도움이 됐으면 하네요!

그럼 모두 성투하시고..
즐건 하루되시길!

Sort:  

상금이 어마어마하긴 합니다! ㅎㅎ 행운이 함께 하시길...

ㅎㅎ 혹시나 해서 사긴 샀는데.. 워낙 이런 운이 없어서^^
감사합니다 늘 성투하세요~~~

대박 상금이 장난이 아니네요...
좀 살까요?ㅋ

저는 50만원짜리 복권이다.. 라고 생각하고 샀어요 ㅎㅎ
근데 많이 올라서 그냥 팔까 고민중입니다 ㅎ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짱짱맨 고마워요^^ 즐건 주말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6
JST 0.030
BTC 66028.29
ETH 2694.36
USDT 1.00
SBD 2.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