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잠의 스팀 현금화 하기 #1

in #kr-coin7 years ago

안녕하세요~ 낮잠입니다.

평소에는 게임으로 찾아뵙다가 오랜만에 코인관련으로 찾아 뵙네요 ㅎㅎ

3.PNG
제가 아직 유튜브 신참이다 보니 수입도 안나오고 일단 스팀에서 게임 관련글올리면서 그걸로 현금화 하고 있습니다.

일단은 유튜브 수익이 나올때까지 스팀의 힘좀 빌리다가 유튜브가 성장하기 시작하면 다시 스팀에서 많이 배푸셧던 사람들에게 환원 해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년도 안에는 성공시키겠다는 다짐을 가지고 말이죠.
너무 다른길로 빠졌네요 본론으로 들어가서~

현금화 하는건 이번이 처음이네요
그동안 현금을 코인화는 했는데 이제 돈이 현금이 없으니 반대가 되버리니 감회가 새롭네요

코인을 현금화 하려고 글을 적어 봅니다.
다른분들은 다르겠지만 전 업비트를 너무 늦게 알아서 좀 번거롭지만
비트렉스를 통해 제가 자주쓰는 코빗으로 보내서 현금화를 하는데요

스팀 > 비트렉스 > 코빗 > 통장

이런식으로 좀 번거롭게 한답니다.
그럼 하나하나 설명해드리겠씁니다.

  1. 일단 첫번째로 비트렉스에서 스팀 계좌를 받아옵니다.
    2_LI.jpg

  2. 그다음 스팀지갑에서 비트렉스에 보낼 양과 메모, 계정을 적어 보냅니다.
    4.PNG

  3. 약 5~10분뒤 비트렉스 계정에 보낸 금액이 뜸니다.
    1.PNG
    (전 이미 비트코인화 시켜서 빈걸로 올리겠습니다.)

  4. 비트렉스에서 비트코인화 합니다.
    5.PNG

지금 여기까지 해두었습니다.

  1. 비트코인화 한걸 코빗으로 옮깁니다.
  2. 비트코인을 팔아서 현금화를 합니다.

나머지를 해야하는데 지금 비트렉스에서 오류인지 영어라 잘모르겠네요
보내는것도 받는것도 전부 안되서 일단 비트렉스에 묶여있습니다.

저는 이렇게 코인을 현금화 하는데요
여러분은 어떻게 하십니까?
좋은 아이디어나 방법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전 플로닉스를 이용할때도 있고 소액일때는 스팀 자체의 블럭트레이드를 이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블럭 트레이드로 비트코인 한번에 전송이 가능 한가요???

네 가능은 한데 교환 비율이 너무 창렬에 가깝습니다.... 비트코인 선택하시고 거래소에서 주는 주소로 옮기면.... 대략 5분에서 늦어도 20분 내로 들어오는 오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514.13
ETH 2652.6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