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모카와 아인슈페너가 환상적인 테일러커피(Tailor Coffee)

in #kr-coffee7 years ago (edited)

KakaoTalk_Moim_60ELcCHsN5uPjnpl1dvoOf7TloJ3dD.jpg
평소에 커피를 좋아해서 맛있다는 커피가 있으면 카페투어를 하는 편인데요,
이번에 정말 만족했던! 정말 맛있었던 커피를 소개해드릴까 해요 :)
바로, 연남동에 위치한 테일러커피(Tailor Coffee) 입니다.
같은 건물 양옆으로 건물이 위치해 있어요.
KakaoTalk_Moim_60ELcCHsN5uPjnpl1dvoOf7TloMCRP.jpg
이건 아인슈페너에요.
한 입 머금었을 때, 위에 얹어진 휘핑크림이 어찌나 쫄깃하던지ㅠㅠㅠ 다시 또 생각나는 맛이네요.
정말 맛있습니다! 방문하시게 되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후회 없으실 거에요ㅎㅎ
제 경험에 의하면 아인슈페너는 테일러커피 이후로 맛있는 곳을 아직까지 못찾았어요.
KakaoTalk_Moim_60ELcCHsN5uPjnpl1dvoOf7TloNJ4d.jpg
크림모카 역시 맛있었어요. 테일러커피의 휘핑크림은 왜이리도 쫄깃하고 달콤하고 맛있는지..ㅠㅠ
자리에서 커피 2잔은 거뜬히 마실 수 있을 것만 같은, 정말 맛있는 커피타임이었어요 :)
남자친구도 커피 잘 못마시는데, 테일러커피 한번 맛보고 너무 맛있다고 감탄을 연발할 정도였어요!
디저트도 팔고 있던데, 다음 번에 방문할 때에는 저도 디저트 한번 시도해봐야 겠어요.

아, 참고로 주차할 곳은 마땅히 없더라구요. 인근에 마땅한 곳에 주차해두셔야 하는 점 참고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969.85
ETH 3429.28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