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R] 보팅 조직의 조작투표 근절 포스터 : STOP THE VOTE RIGGING!

in #kr-clean7 years ago (edited)

어제 우연히 KR-clean을 장려하는 글을 보았습니다.

@think-big님의 글 https://steemit.com/kr/@think-big/kr-clean 입니다.

읽어보시면 보팅조직의 묻지마 보팅으로

순수했던 스팀잇을 더럽히고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포스터의 내용은 보팅조작을 멈추라는 내용이며

보팅 조직의 부정투표 한 표로 다른 모두의 선량한 보팅을 다 타버린 재로 만들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Sort: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inhigh 님 어떻게 매번 이러실수가 있습니까~!!
풀보팅합니다.

그리고 이글을 어떻게 하면 알려서 포스터를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을지 생각해보겠습니다.

저도 그러길 바라고 있지만 아직은 그 수준까지 도달하지 못한 것 같습니다. ㅎㅎㅎ 매번 감사합니다

✈ 와... 정말 대단하시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댓글 앞의 비행기가 신기합니다 ㅎ

어제 뭍지마 보팅에 대한 글을 읽게 된 뒤 상황이 생각보다 많이 심각하다는걸 알게 됐습니다. 이 포스터가 많은 사람들에게 경각심을 줬으면 합니다.

누구나 쉽게 예상한 문제이기에 더 심각한것 같습니다. 그만큼 발생하기도 쉽기때문이죠....

멋지네요~^^ 보팅하구 가욤 ~^^

감사합니다 ㅎㅎ

이건 포상휴가의 솜씨로군요.

헉! 받고싶습니다.. 절실합니다

민간인이라 줄 수 없는게 안타깝네요.

메세지 내용과 그림이 너무 적확하게 표현된 것 같아 놀랍습니다. ㅎㅎ

ㅎㅎ방문 감사합니다!

크으... 멋집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훌륭하십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310.11
ETH 3522.28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