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반찬에서 반도체로, 한국의 젓가락 문화

in #kr-chopsticks7 years ago

오 한국어 번역글이 올라왔군요 ㅎㅎ 미국친구들에게 해줄 이야기가 하나 생겼네요^^
전 어렸을때 젓가락 사용 방법 교육을 받지 않아서 제 나름 터득한 이상한 방법으로 젓가락질을 하는데요 ㅋㅋ 그래서 그런지 손으로 섬세하게 뭔가 만드는걸 전혀 못해요 ㅠㅠㅋㅋ 아닛 그런데 할아버지 젓가락질 잘 못하면 사원으로도 안뽑는거 너무하는거 아닌가욧!! ㅋㅋㅋ

Sort:  

캐롯님 한글도 방문을 고맙습니다. 저도 할아버지 앞에서 젓가락 질 할때 너무 떨렸습니다. 캐롯님은 섬세한 그림을 그리시는데요? 저는 젓가락 잘하는데 만드는거 왜 이렇게 못합니다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68.98
ETH 3410.2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