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집사이야기] 밥 먹는 웅이 도촬 성공 (부제 : 밥 먹을 때 냥이의 버릇)

in #kr-cat7 years ago

오오 오랜만에 웅이닷!! 고구마캣님 글에서도 아까 보고 왔는데
간만에 웅이사진이 올라왔군요 매너캣 웅이 ^ㅅ^
라떼도 가끔 저런 행동을 하는데 저도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저 혼자 해본 생각으로 배가 불러서 고만먹고 싶은데 다른 놈이
먹을까봐 모래가 옆에 있단 생각으로 덮어 놓는거 아닐찌?
진실은 모르겠고 상상해봤습니당
우리집 고양이들은 단모라서 웅이의 저 보슬보슬해보이는 털을
쓰다듬어 보고싶네요

Sort:  

장모라서 털이 사방으로 날라다닌다는 ㅠㅠ
복슬복슬 귀엽긴 하죠ㅋㅋ
털빨
아마도 집사가 밥 훔쳐먹을까봐
그러는것 같습니다만 ㅋㅋ
진실은 모르겠군요

제가 맛만 볼라고 훔쳐먹은적이 있었는데 그걸 보고야 만거군요!!

ㅋㅋㅋ 라떼가 그때 충격을 받았나 보군요...
집사가 내 밥 훔쳐먹는다 냥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726.60
ETH 3041.6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