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이야기] 밥 먹는 웅이 도촬 성공 (부제 : 밥 먹을 때 냥이의 버릇)

in #kr-cat7 years ago

오랫만에 웅이 근황을 전합니다. ㅎㅎ

웅이는 아주 잘 계십니다. 지금도 옆에서 야옹야옹 하고 있군요...

문 앞에서 냥냥거려서 문 여는 시늉을 하니 또 도망을 가는군요...
(고양이 언어를 배워야 할까요? 뭘 원하는 지...알수가 없다는)

지금은 갑자기 우다다를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아깽이 때 생각이 갑자기 났던 것일까요?

오늘은 우리 웅이의 밥 먹는 모습을 도촬(?)하는데 성공해서 ...
그것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밥먹는 웅이

1.jpg

우리집 웅이는 밥을 그냥 얌전히 먹지 않아요 ...
밥 먹기 전에 밥그릇 앞에서 대기중입니다.
저를 쳐다보고 있군요... ㅋㅋㅋ 사진 찍는다고...

2.jpg

침대를 치고(?) 있는 게 아니라 밥 그릇 주변을 덮는 겁니다.
정확한 의중은 알 수 없지만... 아마도 사료를 보호(?)하기 위한
행동으로 짐작합니다.

3.jpg

밥이 맛있나봅니다.
밥그릇에 코를 박고 먹고 있네요...
사료는 리틀라이언을 먹이는데... 괜찮은 것 같습니다.

4.jpg

밥을 다 먹고 나서도 밥그릇 주변을 잘 덮습니다.
야무지게 덮는데요... 약 5분 동안을 저 액션을 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밥 그릇 주변 이불이 너덜너덜합니다. ㅋㅋㅋ
이 방향 저 방향 야무지게 덮습니다.ㅋㅋ

5.jpg

다른 집 고양이 밥 먹는 건 본 적이 없어서 ...

다른 고양이도 밥 먹을 때 이러는지는 모르겠네요 ^^

식사와 화장실 에티켓(?)이 철저한 웅이랍니다. ㅋㅋㅋ
화장실도 잘 덮고 나오거든요 ^^

  • 이 글의 저자 수입은 모두 웅이에게 사용될 예정입니다.
    중간중간 결산을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웅이한테 회계감사 받아야겠네요...
Sort:  

웅이의 식사예절이 다소곳하다랄까 ㅋ 귀엽네요 이불이남아나질않겠어요 ㅠㅋ

맨날 긁는 부분은 이미 너덜너덜해 졌어요 ㅋㅋㅋ 그렇지만 귀엽죠...
귀여우면 다 용서가 된다는...

웅이의 간식 라이프를 위해 오늘도 보팅합니다 웅님 :-)

웅이가 감사하다고 전해달래요 ㅋㅋㅋ 야웅 :)

저도 웅이를 위해서 보팅!^^

감사하다냥 키키집사님 :)

웅이의 영양식을 위해 풀보팅 드립니다.
꼭 전달 부탁 드립니다.ㅎㅎ

조공 시 인증 포스팅 합니다. ㅋㅋㅋ
꼭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웅이님한테 ㅋㅋㅋ

누가 훔쳐먹는다고 생각하는걸까요?ㅎㅎㅎㅎ

그런 것 같습니다. ㅋㅋㅋ
제가 훔쳐먹을 까봐요...
항상 야무지게 덮는답니다...

헛..웅이가 특이한 식사예절을 발견했나보네요...밥을 덮다니....
저희 샤샤는 밥이 있어도 안먹고 지가 밥먹는거 지켜보라고 새벽에 깨우는 버릇있습니다. 피곤하지요...ㅡ,.ㅡ

ㅋㅋㅋ 밥먹는 걸 지켜봐야 하나요?
피곤하시겠습니다. ㅋㅋㅋ
웅이도 몇 가지 특이한 버릇이 있는데 밥 덮는 게 그 버릇 중의 하나입니다.

전, 냥이님을 모시지 않아서 저런 행동은 처음봅니다.
밥먹고 난 후 뒷정리는 저보다 더 나은 듯합니다.ㅎㅎㅎ
많진 않지만 웅이간식비로 보팅 합니다. ^^

감사합니다. ^^
웅이 간식비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

저도 웅이를 위해 보팅합니다!

감사합니다 야웅:)

아하 찡찡이도 사료에 물을 붓어줬을때는 남은 사료에 바닥에 물기 닦는 걸레를 이용해서 사료그릇을 덮고는 합니다. 냄새가 나는 것을 가리려는 것 같아요.

찡찡이 집사님 안녕하세요 ㅎㅎ
찡찡이는 무려 걸레를 이용하는군요.
도구를 이용하다니 영리하네요 ^^
아마도 냄새나는 걸 가려서 밥을 숨기려는
의도로 보입니다. ㅋㅋ

오오 오랜만에 웅이닷!! 고구마캣님 글에서도 아까 보고 왔는데
간만에 웅이사진이 올라왔군요 매너캣 웅이 ^ㅅ^
라떼도 가끔 저런 행동을 하는데 저도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저 혼자 해본 생각으로 배가 불러서 고만먹고 싶은데 다른 놈이
먹을까봐 모래가 옆에 있단 생각으로 덮어 놓는거 아닐찌?
진실은 모르겠고 상상해봤습니당
우리집 고양이들은 단모라서 웅이의 저 보슬보슬해보이는 털을
쓰다듬어 보고싶네요

장모라서 털이 사방으로 날라다닌다는 ㅠㅠ
복슬복슬 귀엽긴 하죠ㅋㅋ
털빨
아마도 집사가 밥 훔쳐먹을까봐
그러는것 같습니다만 ㅋㅋ
진실은 모르겠군요

제가 맛만 볼라고 훔쳐먹은적이 있었는데 그걸 보고야 만거군요!!

ㅋㅋㅋ 라떼가 그때 충격을 받았나 보군요...
집사가 내 밥 훔쳐먹는다 냥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0166.58
ETH 2964.21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