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이이야기)나의 가족은 어디에...~ing?

in #kr-cat7 years ago (edited)

20171203_234754.jpg
예.....냥이 있는 집은 트리가 항상 위태로워요ㅋㅋㅋㅋㅋ
큰 트리는 꿈도 못 꿉니다ㅋㅋㅋ

바라만 보는 사이

병원에 다시 갔더니 그 사이에 피부병이 생겼대요~
너무 안먹고 누워만 있어서 그랬나봐요
피부병이 다 나을때까지는 누나랑 형들이랑 같이 못 논대요~~
너무 아쉽지만 그래도 바라볼 수 있으니까요!!
근데 전 개누나는 처음보는데~ 저한테 잘해줄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그거슨 너의 착각ㅋㅋㅋ)


피부병 때문에 어쩔수 없이 베란다에 격리됐어요!
이쁘쥬?ㅋㅋㅋㅋ
(이 사진 보고 유리를 좀 닦아야겠다는 생각을 했네요.......뜻밖의 청소 ㅋㅋ)
20170921_101505.jpg

적응력은 최고같아요!
저 안에서 여우랑 여름이 겨울이 놀릴줄도 알고요ㅋㅋㅋ
20171017_235414.jpg

한 달 정도는 약 먹어야 한다고 해서(전염성이 있을수 있대요ㅠㅠ) 완전격리....ㅠㅠ
눈은 넘나 괜찮지 않나요!!!!!
보지도 않고 눈 때문에 안 데려가신 분이 야속하기는 하지만, 어찌보면 더 잘된거 같기도해요~!!

덩어리 두마리는 항상 감시를 했지요ㅋㅋㅋ
(부담백배)
20171012_124119-1.jpg

정 안 붙일려고 병원가서 이름 말할때도 "그냥 길냥이로 입력해주세요" 했는데....
엄마께서 발랑이라고 이름을 부르시기 시작하셨고요...전 또 그럴거면 더 어울리는 이름을 지어주자고 얘기하고 있고요 ㅋㅋㅋㅋㅋ
(에라 모르겠다♬ 급 마무리 ㅋㅋ)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고양이가 세마리나...기여워요

트리 주변이 따뜻해서 그런가요 ㅋㅋㅋ 트리 주변에 모인 고양이 기여어요...

어쩌다보니 3마리가ㅠㅠ
집사의 길은 멀고 험한거 같습니다ㅋㅋㅋㅋ
트리 넘어뜨릴려고 둘이 작당한거 같아요~~
무대포들입니다 ㅋㅋ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바카디님^-^

우와~^^ 키키님~~트리하고 여름이 겨울이~
첫번째 사진 완전 이쁘네용!! ㅋㅋ
발랑이? 눈이 너무 이뻐요~~~!!^^
빨리 나아졌으면 좋겠어용 ㅠㅠ

발랑이 이름 자꾸 들으니까 정이 가고 있어요 ㅋㅋㅋ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지금은 피부병이 다 나았어요!히힛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키키님은 심성이 비단결이네 비단결이야!!

꺄~~~~기린님이 이리 칭찬해주시니 넘나 기분이 좋습니다!!!!딩가딩가링~♬

아이고.. 너무 이쁘네요.
빨리 피부병이 나아서 다시 누나랑 형들이랑 맘껏 뛰어놀기를~~

아마군님 이쁘게 봐주셔서 넘나 감사드립니다^-^
어려서 그런지 체력이 너무 좋네요....또르르르

ㅠ.ㅠ 피부병이 어여 낳았으면 좋겠네용 ㅠㅠ 맘아파요 ㅠㅠ

로미님!!!이렇게 걱정해주셔서 넘나 감사드려요!!!
냥이는 잘 나았답니다!으히히^-^

정말 다행이네욤ㅜㅜ 말 못하는 동물 아픈건 넘 맘아파요 ㅎ.ㅎ

피부병으로 격리 된 아이의 눈이 왜이렇게 예쁜가요...☆ 발랑이라는 이름 근데 괜찮은데요? 발랑 ☆

그치요!!!눈 괜찮은데....속상하게 안 데려가신다며....흑흑
발랑이 이름 괜찮다고 하시니 팔랑팔랑거려집니다ㅋㅋㅋ

이뻐 이뻐 너무 이쁘게 생겼네요.
어쩜 저런 애잔한 얼굴이 나올까요.
겨울이는 털 새우던 것 이제 정상으로 다 내려갔네요.
세상에 머리 끝부터 엉덩이 끝까지 한올도 빼지않고 골고루도 세웠더만 ㅎㅎㅎ

이쁘다는 칭찬 들으니 제가 더 기분이 좋아지네요!!히히^-^
겨울이는 이제 안정을 찾았어요! 하루동안만 경계해줘서 엄청 고맙더라구요 ㅋㅋㅋ
여름이는 확실히 듬직하더라구요~!!

아공 귀여버라. ㅋㅋㅋㅋㅋㅋㅋ 피부병이 어서 낳았음 좋겠네요.
여름이랑 겨울이 둘이서 함께 있는 모습이 너무 귀엽습니다. ^^

쪼오끔 사진발이 받았는데....제 눈에도 귀엽습니다(냥불출ㅋㅋㅋ)
사이좋게 지내니 제가 좀 한시름 났어요!!
감사해요 흠님^-^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50.59
ETH 2644.53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