곳곳의 지정석~!

in #kr-cat7 years ago

안녕하세요~ keykey입니다^^
날씨가 8월 날씨 맞나요? 이제 밤에는 추워요ㅋㅋ
이게 무슨 일인지 싶지만, "길맥"하기에 좋은 날씨~!
곧 친구들과 한강을 가야겠어요ㅋㅋㅋㅋ
가게 되면 길맥 후기를 한번 더 올려보겠습니다!

오늘은 냥이님들의 지정석을 파헤쳐보겠습니다 ㅋㅋ
여름이 같은 경우는 많은 지정석을 만들지는 않아요
제일 좋아하는 곳은 바로!이곳!
image
그래서 저 털자리를 놔줬어요^^
이곳은 핫 플레이스~!!
겨울이도 탐내지만 여름이가 찜!ㅋㅋㅋ
image

겨울이는 바로 이곳!ㅋㅋ
캣타워 맨 위^^
일명 "냥 cctv"
image

그리고 몸보다 작은 바구니!
다리 떨구고 자면 불편할거 같은데ㅋㅋ
image

몇 군데가 더 있는데 사진 촬영 협조를 잘 안해주네요ㅋㅋ
역시 매력쟁이들ㅋㅋㅋ

요새 왜 그런지 스팀잇이 좀 어려워지고 있어요~~
뭔가 제가 모르는 봇들도 많은거 같고^^
이런저런 말들도 있고~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길 바랍니다~
그럼 즐거운 저녁 시간 되세요💕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99%의 귀여운 모습은 사진에 담기지 못하는게 ㅠㅠ 항상 엇!귀여운 표정/자세! 가만있어봐 폰좀..하는사이 없어지거나 움직여서 그 표정/자세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역시 켓타워네요 ㅎㅎㅎ그리고 저 작은바구니에 몸 넘처나오는것좀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냥이들 경치가 진짜 좋네요 ㅎㅎㅎㅎ 너무너무 귀여워요. 역시 집사끼리는 ...알죠?ㅋㅋㅋ tip! 1

역시 블루와 빌보 집사님답습니다!!!ㅋㅋ
어찌 제 마음을 이리 잘 아시는지^^
진짜 폰으로 사진 찍으라하면 자세며 표정이며 다 바껴있고ㅠㅠㅋㅋㅋㅋ
바구니에는 왜 자꾸 낑겨있는지 ㅋㅋㅋ
귀여워해주셔서 넘나 감사드려요 헤헷😸

Hi @keykey! You have just received a 0.1 SBD tip from @hyeok!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If you wish to learn more about @tipU sharing profit feel free to click here.

하~ 보고싶당 여름이 겨울이한번보고싶네요ㅎㅎ 낯은 많이안가리나~

솜방맹이 후드릅 촵촵 맞으실거 같아요ㅋㅋㅋ
한번보면 낯을 좀 가리는데, 츄르만 있다면 낯 따위 다 날려보내요ㅋㅋㅋㅋㅋㅋ

followed and upvoted you if you like food recipes please follow me

I like the recipe for food. I'll follow you^^

겨울이가 여름이 자리에서 쳐다보는게 꼭 얘 좀 내쫒아달라는 눈빛이네요.

오~~맞아요!!!하지만 내쫓는다고 내 쫓길 여름이가 아니라서ㅠㅠ
막내의 설움이네요ㅠㅠ

겨울이는 명당을 잡아놨군요 :-)
위에서 키키님 동선을 늘 파악하고 있겠어요

진짜 cctv같아요ㅋㅋㅋ
어디를 가도 저기서 눈알만 굴리면 다 볼 수 있으니까요ㅋㅋ은근 머리 쓴 겨울이!!!

울 하니도 너무 좋아하는 일과중 하나입니다. ^^.

와~하니도 좋아하는군요^^
역시 냥님들의 세계는 통하는게 있어요☺

냥이들은 왜 바깥을 보는걸좋아할까요ㅎㅎ
막상 데리고나가면 기겁을하면서 위에서 관찰하는게 좋은가봅니다냥ㅎㅎ
tip!

뭔가 자기들만의 세계가 있나봐요ㅋㅋ
저도 이동장에 한번 데리고 나갔다가....어휴 절레절레ㅋㅋㅋㅋ
팁 감사합니다!👏

Hi @keykey! You have just received a 1.0 SBD tip from @bilbotbaggins!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If you wish to learn more about @tipU sharing profit feel free to click here.

냥이들이 경치를 즐길줄 아는군용~~? ㅋㅋㅋ
역시 멋진 냥이들이였어요!! ^^
두번째 사진 줄서서 기다리는 느낌이에용 ㅋㅋ
귀여운 냥이들 보고 눈호강하고 갑니다 ^_^

줄서 있지만 여름이가 안 비켜주네요ㅋㅋㅋ
그래서 빨리 얘 좀 치워줘!하는 눈빛을 발사중이네요ㅋㅋ
눈호강까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1821.21
ETH 3068.39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