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cat] 이벤트 당첨자 발표!!

in #kr-cat7 years ago

안녕하냥?

지난번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하겠다냥!!!

두구두구두구 일위는 @kkw의 샤샤다냥!! 무려 10표 득표!!!
이위는 @keykey다냥!!!무려 9표 득표!!

두 분께 캔을 드린다냥~~

스팀챗으로 @gogumacat 에게 택배 받을 주소를 알려달라냥~~

다른분들도 참여해줘서 고맙다냥~~ 내맘대로 보상을 드릴테니 확인해보라냥~~~~

Sort:  

축하드립니다~~

축하 축하

몰랐다냥ㅜㅜ 다음기회에... 축하드린다냥!!😻😻

담 기회에 참여하라냥~~~

샤샤 귀엽지용. 베리가 질투하겠멍

댓글 감사하다냥~~

축하축하해요^^
이벤트는 언제나 즐겁다냥^^

고맙습니다냥~~~ 참여 고맙다냥~~

앗~ 감사합니다. 투표해 주신 모든 분들도 감사합니다. 우리 샤샤가 고구마와 고등어 간식 뺏어 왔다냥~~ㅋㅋㅋ

보냈다냥!!! ㅎㅎㅎ

오호호호~~ 아침에 보자마자 잇몸만개로 웃음이 나왔네요ㅋㅋㅋㅋ 여름이겨울이 잘 먹겠다냥!!

보냈다냥 축하한다냥!! ㅎㅎ

캔먹고 더 열심히 사고를 치겠네요 ㅋㅋㅋ 축하드려요

엌ㅋㅋ 그러겠네요~~

재미있는 이벤트 인거 같아요!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오호 이런 이벤트가 있었군요
샤샤랑 여름이 겨울이 축하한다냐옹~~

고구마캣님 의 500팔로워도 축하축하^o^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503.45
ETH 2594.5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