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 팔로워 기념 kr-cat Event] 사고뭉치 냥을 올려라냥~ Upload your troublemaker cat pic.

in #kr-cat7 years ago

안녕하냥? 고구마 캣이다냥.

01.jpg

02_.jpg

500 팔로워 기념으로 이벤트를 한다냥!!!
댓글로 냥이가 사고친 사진을 올려서 참여하라냥~~~~~
사진 여러장, .gif 모두 허용한다냥.
스토리로 만들면 더 좋다냥.
단, 인터넷 스크랩 안된다냥 직접 찍어라냥. 멍멍이도 안된다냥 :)

구경 오신 냥이들은 1% 보팅으로 댓글 투표해 달라냥!!
가장 많은 수의 보팅을 받은 두분께 보상을 보내준다냥.

고양이 프리미엄 골드 런치 캔 24개 링크

많은 참여 바란다냥~~~


Hi meow? It's @gogumacat

Event for celebrating 500 followers are beginning!
Please upload your picture about cats making trouble~
Multi pic, .gif are allowed. You could make a story~
Note that, internet scrap is not allowed. Also, dogs are not allowed :)

For spectators, please vote with 1% voting to the reply :)
2 people who get most number of votes are rewarded.

Can link

If you are not in Korea, then I will send you 25 SBD :)

Hope your active participation ~~~


Sort:  
Loading...

저도 고양이는 아니지만 개냥이 사진 올려봅니다 ㅎㅎ
투표는 안해주셔도 됩니다 ㅎㅎ

KakaoTalk_20170722_162636061.jpg

노트북 충전기 잘근잘근 씹어서 혼내니까
졸린 표정짓는 꽁이에요 ㅎㅎ

KakaoTalk_20170722_162530200.jpg

혼냈다고 소파에 드러누워서 반항하네요 .. ㅎㅎ

KakaoTalk_20170722_162529606.jpg

냥멍이 반가워요 ㅎㅎ 이름이 먼가요??


이 냥이 자체가 저한테는 사고뭉치입니다...
딸래미가 학교에 있는 들냥이를 돌보다가 안쓰럽다고 반지하 원룸에 데려다가 키우고 있으니...
집사님들한테는 죄송하네요...ㅜ.ㅜ

그런 사연이 있었군요... 냥이들 덕분에 원룸에서도 건강히 자라면 좋죠!

image

저희 집 고양이가 아주 큰 사고를 쳐버렸습니다...
집 밖으로 탈출을 해버렸네요

헐....어째요ㅠㅠ 찾으셨나요?

어서 돌아왔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헉 탈출냥;;;;

500팔로워 축하드려용~~

저희집 고양이 사진 입니당ㅋㅋㅋㅋ

한동안 둘이 서로 자기가 에어컨 위에 올라가려고 싸웠어요 ㅋㅋ

별이는 달이랑 싸우는 꿈을 꾸는지 이빨을 드러내면서..자는중..ㅋㅋㅋ

달이도 맨날 혼자 자는중ㅋㅋㅋ

그러다가 어느날 화해했나봐요 ㅋㅋㅋㅋㅋㅋ

해피엔딩~~~ ㅎㅎ

별이달이 귀엽다냥~~~ 아깽이!!

image
image
제가 터키에 교환학생으로 있었을 때 집주인이 키우던 고양입니다 ㅎㅎ 애기 고양이여서 얼마나 호기심이 많던지..ㅋㅋㅋ
첫사진은 한국에서 식량을 택배로 보내주셨는데 그걸 저보다 고양이가 먼저 열어보고 신나하는 사진입니다 :)

참여해줘서 고맙다냥~

500팔로워 축하드려요. 사고친건 너무 많아서 ....좀 골라야겠네요....ㅎㅎ

<찻잔깨기>

1.jpg

2.jpg

<사료 훔치기>

사료.jpg

사료2.jpg

<화장지 공예>

화장지공예.jpg

<화분깨기>

화분.jpg

<수염 태워먹기>

크기변환_수염태워먹기.jpg

kkw님 ㅎㅎ 샤샤 기대하겠슴다~

500팔로워 축하드려욤~^.^ 저두 개만 키워서 참가못하네요 ㅜㅜ

수염태워먹기 어찌합니까? ㅋㅋ

일단 고구마 고등어 집사!500 팔로워 축하한다냥!
다 냥이들 덕분인걸 잊지 말게냥!!!
소소한 장난인데 내 집사는 이걸 올리려고 한다냥~
image
image
image

여름이 겨울이 반갑다냥~
사고처놓고 뻔뻔한 냥이들 반갑다냥! ㅋㅋ

축하 드립니다~!!
애완동물와 함께 생활하지 않아서 참가는 어렵지만.~ ^^
그래도~ 축하는 축하이니~깐요~ ^^
축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보내셔요~

오 벌써 500!!! 축하드립니다. 근데 의자의 상태가.... ㄷㄷ

의자 망했어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07.05
ETH 3065.15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