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고양이에 대한 오래된 고백

in #kr-cat6 years ago

고양이 눈이 마치 제 눈을 보는 것 같아 예전에는 다가오면 털이 서는 느낌이었는데, 길고양이에게 부비부비를 당한 후로는 돌변했습니다 ㅎㅎㅎ

저는 아리와 개똥이를 랜선으로 집사들을 고용(구독)해서보고 있어요 ㅎㅎㅎ랜선집사이시면 다 아는 냥이들일 수도 있겠네요!

Sort:  

이터널님도 랜선집사이시군요! 아리와 개똥이는 모르는 아이들이네요. 전 몇몇만 집중적으로 봐요 ㅋㅋ 로니 로아, 순구 살구, 두두 시루 이 세 집을 제일 자주 보고 있어요. 스팀잇에서는 옐로캣님네 지영이 장군이 ㅋ

관찰남 채널도 구독해보세요. 개똥이도 귀엽기 그지 없지만 집사분도 만만치 않게 귀엽...ㅎㅎㅎ둘의 캐미 보는 재미가 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268.51
ETH 3201.9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