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블루와 빌보 정말 귀엽네요.. 스팀잇에서 보면 캣을 많이들 키우시는
듯 하네요.. 귀여운 표정과 동작 재미있게 구경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아이고ㅠㅠ 예쁜이들이네요 ㅎㅎㅎ
꼬리가 태어날 때부터 없는 고양이도 있군요.. 처음 알았어요!
블루는 러시안블루의 블루인가요?ㅋㅋㅋ

네 맹크스라는 고양이들은 꼬리가 없는 유전자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ㅎㅎㅎ 그리고 블루는 저희 와이프가 Bleu 라는 단어를 좋아해서 ㅋㅋㅋ 블루색도 좋고 좀 blue 한 음악도 좋아하고 해서 지은듯 하네요 ㅋㅋㅋㅋㅋ 그리 깊은 뜻은 아닌듯합니다 ㅋㅋ

첫번째 사진 한폭의 그림이네요 ㅎㅎ
애들이 너무 예뻐요
같은 집사로서 참을 수가 없네요 ㅋㅋㅋ

처음에 데려 왔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 걱정 많이 하는데 막상 냅두면 알아서 잘들 살잖아요 ㅋㅋㅋ
혼자서 밥도 잘 먹고 화장실가서 응가도 알아서 잘 싸고
하루 종일 잠자면서 휴식도 알아서 취하고.. ㅋㅋㅋ
이게 고양이의 장점 중 하나 같아요 ㅎㅎ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ㅎ 같은 집사로서 마음 아시죠? ㅎㅎㅎ 다 맞는 말씀이예요 저희 고양이들도 지내들이 알아서 잘 크네요 ㅋㅋㅋ

빌보는 개냥이의 피가 흐르는거 같아요!ㅋㅋ

맞습니다. 완전 개냥이예요 ㅋㅋㅋㅋ

Run as you may! You cannot escape...the Almighty Bunghole!

예쁜 애들이네요~ kr-cat 오신걸 환영합니다 ㅎㅎ

크크 자주 kr-cat 활동하겠습니다 ㅎㅎㅎ!

꺄~~드디어 정식으로 소개해 주시네요!ㅋㅋㅋ
블루가 보기에는 도도해보였는데 순둥순둥이네요^^
빌보는 역시 호기심쟁이😀
둘이 처음에 합사 쉬웠나요? 저희집은 삼일동안은 폭풍전야였어요ㅋㅋㅋㅋㅋ

블루는 순둥이예요 ㅎㅎㅎ 빌보랑 블루가 처음맞났을때는 으르렁 거리고 막 가까이 붙혀놓으면 솜방망이질도 하고그랬는데 저희도 3일지나니깐 언제그랬냐는듯이 서로 핥아주고했어요 ㅋㅋㅋㅋㅋ

블루와 빌보 둘다 정말 미묘 네요.
너무 이뻐요.
앞으로도 자주 보여 주세요~~

감사합니다!

너무 이쁜 냥이들입니다ㅎㅎ
강아지3 냥이1 저희집도 매일 폭풍전야 동물농장이지만 ㅜㅜ
항상 반려묘 반려견키우시는분들은 존경합니다!ㅎㅎ

크크크크 멍뭉이들 3마리랑 냥이 1마리 잘 지내나요? ㅎㅎㅎ

고양이로 부터 받는 위로는 정말 크더군요. 행복해 보입니다 사진속 고양이들. tip!

맞습니다 정말 고양이는 힐링이죠 ㅎ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48.49
ETH 2583.15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