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남양주 별내신도시 카페 추천 :)

in #kr-cafe7 years ago (edited)

별내 사시는 분, 계신가요?


없어도 괜찮습니다. 곧, 조만간 생겨날 거라고 믿습니다 ;)
그런 의미에서 제가 자주 가는 카페 가볍게 추천해볼게요.

덕송초 인근


덕송초 앞에는 먹자골목이 있습니다.
사실 이쪽이 별내 핫플은 아닙니다만ㅋㅋㅋㅋㅋ
집이 이쪽이라 근방의 카페는 다 가본 것 같네요.

1.스페셜티 우분투


인테리어/분위기/친절함/커피 ★★★★★

사진만 봐도 느껴지지 않나요? 분위기, 인테리어 깡패 bbb
저는 카페에 혼자 오~래 앉아있는 타입이라 중요하게 보는 게

  • 의자가 편한가. 소파가 있나.
  • 오래 있어도 될 분위기인가.
  • 시끄러운가. 유동 손님이 많은가.

이 정도 있습니다.
여기는 제 기준 완전 합격인 카페예요 :)

사장님 친절하시고 절대 눈치 안주시고요.
손님이 많지 않습니다... 저는 좋지만 없어질까 불안ㅠㅠ
자리도 편하고, 시야가 탁 트여서 답답함이 없어요.
커피도 맛있습니다. 좋은 원두(스페셜티) 쓰신대요.
가격도 저렴한 편입니다. 3000원~5000원 사이예요.

1.아메리카노 - 마셨을 때 향긋하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추천합니다.
2.아이스아메 - 산미가 느껴지는 맛이었어요. 향긋함은 덜 느껴지지만 맛남.
3.더치에이드 - 굳이 비유하자면 맥콜 맛! 전 맥콜은 별론데 이건 맛있어요.
4.메가톤라떼 - 메가톤 아이스크림 맛이 나요. 스트레스 확 풀리는 맛.

제가 마셔본 건 이 정도네요.
자주 다닌 편인데, 마시는 것만 마시다보니... :)

2.플랫그레이


친절함/커피/브런치 ★★★★★

매번 다른 날 찍었더니 사진 색감이 다 다르네요 :) ㅋㅋ
인테리어는 모던한 쪽입니다. 브런치 카페라 소란스러운 편.

여기는 브런치세트가 가성비 좋아요.
큰 컵에 아메리카노2잔, 파니니&샌드위치 택1, 샐러드까지 17500원!
음료 가격대는 2000원~4000원 정도로 저렴합니다. 양도 많아요.

1.브런치세트 - 파니니 정말 맛있어요! 샐러드도 깔끔하고 가격도 b
2.아이스아메 - 양이 무지 많아요. 기본 크기가 스벅 그란데인듯..?
3.로얄밀크티 - 적당히 달고, 맛있는 밀크티입니다. 동생이 극찬했어요.
4.죠리퐁당쉐이크 - 사진에서 죠리퐁 올라간 게 이거예요. 독특한 맛.

현재로서는 접근성이 별로지만, 몇 년 안에 카페 앞으로 지하철이 생겨요.
공사가 끝날 때까지 남아있으면 좋겠습니다ㅠㅠ

3.노아스로스팅


전망/주차/넓이 ★★★★★

여기는 덕송초 인근이기는 한데, 뒤쪽 주택 단지에 있어요.
별내가 신도시라 아직 빈 부지가 많습니다.
주택 단지는 볼 때마다 새로운 집들이 생겨나는 곳이에요.

마지막 사진은 2층에서 보이는 전경입니다. 탁 트였죠? :)
3층짜리 건물이라 시원시원합니다. 주차하기도 좋고요.

1.아이스아메 - 제 입엔 평범하고 무난했어요.
2.비엔나커피 - 올라간 크림이 신선하고 맛났어요 b
3.코코넛쿠키 - 사진에는 없지만 달달고소한 게 아메랑 어울림.

이 카페는 연희동 쪽에 본점이 있다고 들었어요.
그쪽에서 파티쉐 분들이 만든 케이크와 빵도 들여온대요!
다이어트 때문에 도전해보지 못했지만, 맛나 보였습니다 :)


오늘은 이렇게 세 곳만 :)

*
다음에는 카페거리 쪽도 소개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사실 그쪽이 별내 카페 핫플이거든요ㅋㅋㅋㅋㅋ

오늘은 그냥 가볍게, 제가 자주 다니는 곳 위주로 소개해봤습니다 :)
별내 사시는 분은 없겠지만~ 근처 오실 일 생기면 참고해주세요ㅋㅋ

참, <아티스트 웨이>는 전체 훑어보고 내일쯤 글 쓰러 올게요 :D

Sort:  

남양주 진건에 살고있어요 별내 너무 자주갑니다~ ㅎㅎㅎ 스팀에관해서 서로 정보 교환해여~ 모르는거 투성이입니다 ㅜ.ㅜ

남양주 사시는 분이 계셨네요!!! 너무 반갑습니다.
근데 같은 남양주여도 먼 곳이 많죠?ㅋㅋㅋㅋ 전 대중교통 이용하다보니 2시간 걸리는 동네도 있더라고요.
저도 막 스팀 들어온 뉴비라 도움될 정보를 드릴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같이 스티밋하면서 공부해요 :) ㅋㅋ

사릉역근처라 가까워요 ㅎㅎㅎㅎ 별내 메가박스 자주갑니다 ㅎㅎ 양질의 포스팅을 위하여 다같이 힘쓰시죠^^

별내면이 많이 좋아졌다고 들었는데 정말 많이 좋아졌군요. 놀러가봐야 겠습니다 ^__^

저는 별내 살기 좋은 도시라고 생각해요 :)
차 막힐 일도 없고, 탁 트였고, 조용해서 좋습니다ㅋㅋ

와 이렇게 정성 넘치는 추천글이라뇨! 추천 백개 누르고갑니다. 제 친구도 별내 살아서 종종 놀러가는데, 갈때 꼭 슬님이 추천해주신 곳 들러볼게요.

감사합니다 >.< !!!
별내 사는 분들이 스팀잇에도 많아질 날이 오리라 믿어요 :) ㅋㅋㅋ

예쁜 카페가 너무 많네요..ㅠㅠ
제가 좋아하는게 카페에서 커피하나 시켜놓고 수다떠는거라서...ㅋㅋ
꼭 한번 가고 싶어지는 카페들이네요.

저는 혼자 가는 걸 더 좋아해요. 가서 책도 읽고 글도 쓰고 폰도 하느라 혼자 바쁘거든요ㅋㅋ
그래서 조용조용한 카페 좋아합니다. girina79님이 좋아하시는 카페도 궁금하네요~ :D

저도 나중에 카페 리뷰 많이 올릴께요!!
제가 즐겨가는 카페는 꽃 카페에요 ㅎㅎ
https://steemit.com/travel/@girina79/flower-cafe

오 이미 올리셨었군요!! 글 보고 왔는데 글에서 꽃향기 나는 것 같아요 :) ㅋㅋ
저한테 꽃카페는 뭔가 진입하기가 어려운 느낌이에요. 작고 비밀스러운 공간처럼 보이고, 들어가면 화분 하나 사야할 것 같달까요. 저도 영~ 뭐 키우는 데는 재주가 없어서 지켜만 보게 되더라고요.

이쁜 곳
사진들 감사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 벤티님 글 늘 정독하고 있어요.

별내 카페거리 저도 종종 놀러갑니다. ㅎㅎ
다음 방문때 추천 카페들 참고하겠습니다. ^^

앗 종종 놀러오시나요? 별내 카페거리에 아는 카페가 없어 추천 못 해드리는 게 아쉽네요ㅠㅠㅋㅋ
제가 추천한 곳들은 더 구석진 곳에 있는 동네라.. 찾아가셨다가 주변 경관보고 실망하실지도요ㅋㅋㅋ

좋은 장소 소개해 주셨네요.
예전에 별내에 구경을 갔는데
조금 썰렁한 분위기였던것으로 기억합니다.
지금은 많이 달라졌군요?
기회가 되면 소개해주신 커피숍에 가봐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아직 썰렁한 곳은 썰렁해요~ :) ㅋㅋㅋㅋ
그래도 건물 짓는 속도가 참 빨라서 금방 뭔가 생기고 그런답니다.
지하철 공사 끝날 즈음에는 더 많은 게 생길 것 같아요.

근처 가게되면 꼭 들러야겠는걸요 잘 보고 가요 ^^

하핫.. 너무 외진 곳 추천해드려 민망하네요.
작은 동네예요~ 지하철 공사 중이라 번잡스럽기도 하고요. 그래도 커피 한 잔 맛나게 드시고 가면 좋겠네요 :)

이런글에 추천이 없는게 이상하네요. 추천합니다. 그리고 좋은글 고맙습니다.

말씀 감사합니다. 송구스럽게 좋은 평가예요 :)
저도 좋은글 보러 종종 kb720k님 글 찾아가겠습니다.

우와! seul 님께서 별내에 사신다는 거 기억하고 있었어서
별내 보자마자 들어왔습니다! 헤헤 :)
세 군데 다 너무나 매력적이네요ㅠㅠ
다음에는 부모님께 별내에 드라이브 가보자고 해야겠네요 :)
좋은 곳 소개 감사드립니다.

기억해주신다니 영광이에요! :)
다음에는 더 좋은 곳 소개할 수 있도록 이곳저곳 열심히 다녀볼게요ㅋㅋㅋ
동네 맛집이랄 곳 몇 군데, 카페 몇 군데 아는 게 전부라 오시면 실망하실지도요.
참, 남양주 팔당 쪽에 있는 스타벅스가 정말 경관이 좋아요. 조만간 글 올릴 테니 거기는 꼭 가보셔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560.27
ETH 2570.1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