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계동 Flower cafe

in #travel7 years ago (edited)

 오늘 저녁에는 친구와 플라워 카페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원래 꽃집이었던 곳을 개조했던 곳이라 테이블도 몇 개 없고 번화가에 있는 곳이 아니라 조용한 분위기에 이끌려 자주 오던 곳인데요.
친구랑 steemit 에 대해서 이야기하려고 오랜만에 방문했네요.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면서  steemit 이야기 꽃을 피웠습니다. .


 카페로 개조하기 전에는 꽃집으로 운영되던 곳이었는데 제가 취미로 허브를 키우게 되면서 사장님과 친해져서 지금은 단골이 되어버렸네요.
툭하면 허브를 말려 죽이다 보니 이곳 사장님께서 안쓰러웠는지 몇 번이고 분갈이를 해준 슬픈 전설이 있었죠.
허브는 참 키우기 쉬운 식물이라고 하던데... 제 손을 거치면 남아나질 않네요... ㅠ_ㅠ 

 카페 내부에는 곳곳에 식물들이 있어서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그런 분위기입니다.
제가 식물이랑 카페를 좋아해서 그런지 보기만 해도 참 편안하게 느껴지네요. 

 벽면에는 밝은 파스텔톤으로 그려진 벽화가 있고요.
사장님 지인이 직접 그리셨다는데... 색감이 너무 좋습니다 .

 수원 인계동에 위치하고 있는데 근처에 거주하고 꽃과 식물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 번쯤 힐링하러 가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Sort:  

카페가 정말 이쁘네요 ^^ .. 저도 꽃을 좋아하는지라 수원 갈 일 있으면 커피도 마실 겸 카페도 구경할 겸 들러봐야겠습니다 !

터널 나이트 근처 할리스매장 옆에 있답니다^^ 힐링 하고 가실거예요!

카페 완전 느낌있네요 팔로우하고가요 ^^

카페 정말 예쁘죠? ㅎㅎ 저도 맞팔했어요 !!

카페사진에서 향기가 느껴질 정도로 향긋한 곳이네요!

분위기에 취하고 향에 취하고 ㅎㅎ

ㅎㅎ요런 분위기 카페넘좋아요 반갑습니당

반갑습니다 ! 카페 정말 예뻐요 ^^

카페아너무이쁘네요 ㅜㅜ 저도 수원사는데 왜 제 주변에는 이런 곳이 안보이는지.. 좋은 정보 얻어갑니다!

터널 나이트 근처 할리스매장 옆에 있답니다^^ 실제로 보면 더 예뻐요~

정보감사합니다! 시간나면 한번 찾아가봐야겠어요 :)

오 이런 곳이 있군요. 한 번 가봐야겠어요.

아기자기함과 소소한 식물들의 모습에 반하실거예요!!

풀향기 꽃향기에 저절로 힐링될 것 같아요!

그쵸? 여기만 오면 마음이 참 편안해 지네요 ^^

저는 꽃선물 많이 하게되면서 꽃에 관심을 갖게 되었어요.
저희 지역에 꽃카페가 있다면 꼭 가보고싶네요^^

꽃밭에서 시를 쓰시면 또 어떤시가 나올지 기대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45.30
ETH 2331.01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