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이동에 이런 멋진 카페가... "Proper Coffee Bar"

in #kr-cafe7 years ago (edited)

오늘도 예쁜까페 탐방을 떠난 억셉부부.
동생이 강추하는 방이동의 한 카페로 가보았습니다.

DSC00034.JPG

입구부터 예쁜 까페라는 느낌이 확 다가옵니다.
저 흰색 벽돌재질의 벽 정말 맘에 드네요.

카페 내부는 두 군데로 이루어져 있는데
카운터가 있는 쪽과

1518272885229.jpg

그 반대편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DSC00106.JPG

저희는 라떼와 플렛화이트, 레몬진저를 시켰습니다.

라떼를 참 라떼잔에 예쁘게해서 주네요.
맛도 참 좋았습니다.

다만 레몬진저는 생강향이 너무 세서
동생이 먹는데 애를 좀 먹었습니다.
결국 물을 좀더 타서 테이크잔에 옮겨
집에 가져가 마저 마셨습니다ㅜ

20180210_220013.jpg

카페의 한쪽에서는 다양한 물건들을
프리마켓처럼 전시해놓고 판매하고있네요.

20180210_221800.jpg

오늘도 좋은곳 하나 알아갑니다^_^
얼릉 송파밋업자리도 물색해야겠네요 흠...

위치 : 서울 송파구 위례성대로 22길 6 유진빌딩
상호명 : PROPER COFFEE BAR(적절한 커피바ㅋㅋ?)

Sort:  

라떼위 그림도 어떻게 저렇게 그릴 수 있는지 ... 아름답네요 !

라떼아트 하시는분들 대단합니다..!

Hi, I'm here new, I like your blog, I hope for reciprocity and invite you to my profile

안녕하세요. vega입니다. 까페가 정말 예쁘네요~~ 저도 커피 참 좋아하는데,, 나중에 한번 들려보고 싶어요^^

반갑습니다 베가님^^

예전에 방이동 자주가곤 했는데.. 이사를 해서
가진 오래 되었네요 예쁜공간도 생겨 났네요!
오늘이 처음이라 어떻게 하는지는 모르지만 아직 이렇게 댓글남겨요

반갑습니다^^
프로필사진도 등록해보시고
Kr-join introduceyourself kr-newbie jjangjjangman 태그를 달아 가입인사글을 먼저 작성해보세요~^^

분위기 좋네요. 아이도 귀여워요!!

ㅋㅋ 깜짝등장입니다

헠헠... 이쁘다....

여기서 다음 시리즈 집필을...!!

그러기엔 방이동이 은근히 멉니다.ㅋㅋㅋ

카페 분위기 좋군요.

요기 괜찮습니다. 가격은 좀 있네요

ㅎㅎ그 가운데 꼬맹이 패셔니스타가 눈에 띄네요. 귀여워라.
카페 참 좋네요. 항상 이런 곳들을 잘 찾으시는 것 같아요. 매의눈이신가 ㅎㅎ

저는 못찾는데 주변 여인네들이 잘 찾네요 ㅋㅋㅋ

저는 아이가 눈에 더 들어와요!!ㅎㅎ
완전 예뻐요!!

ㅋㅋ 주아입니다. 와이프덕에 예쁜까페 많이 알게 되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송파구 위례성대로 22길 6 유진빌딩]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355.38
ETH 2656.67
USDT 1.00
SBD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