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천호역 근처의 예쁜 까페 - MONUMENT COFFEE

in #kr-cafe7 years ago


오늘은 주아의 치과 진료가 있던 날,
진땀 빼고 왔으니 오늘은 특별히
예쁜 까페를 들러야 한다고 합니다.

아니 어째서...

그리하여 들린 천호역 근처의 모뉴먼트 커피~!

KakaoTalk_20180206_190813553.jpg

KakaoTalk_20180206_184858727.jpg

분위기있는 톤의 굉장히 작은 까페였습니다.
알차면서도 예쁘게 꾸며놓은
내부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죠

image.png

저희는 작은 스콘과 아이스크림 라떼,
밀크티를 주문했습니다.

스콘은 마치 파파이스의 비스킷(?)
같은 느낌으로 겉은 구수하고
속은 촉촉한 느낌,
아이스크림 라떼는 무지막지한 단쓴,
밀크티는 부드럽고 아주 맛있었습니다.

image.png

사실 무엇보다 이런 작은 까페는
사장님이 애기를 안 좋아 하면
눈치만 살살보다(^_ㅠ...) 나와야 하는데
다행히 애기를 예뻐해 주셔서
맘편히 있다 올 수 있었네요.

중간에는 왠 멍멍이가 들어와서
한참 주아와 아이컨택만 하다가
돌아갔습니다ㅋㅋ

KakaoTalk_20180206_190812739.jpg

이상 작지만 예쁘고 친절했던 까페
모뉴먼트 커피 방문기였습니다.

위치 : 서울특별시 강동구 올림픽로62길 5
상호명 : Monument coffee

Sort:  

아이스크림라떼?!!!
진짜 맛있어 보이는데 쓰다구요?!ㅠㅠ

그 뭐랄까... 아포가토 먹는 기분이었습니다ㅋ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강동구 올림픽로62길 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아이스크림 라떼 마셔보고 싶어요. 조그마한 곳인데 내부인테리어가 정말 분위기있어보여요 ㅎㅎ

요즘 카페들이 내부 인테리어에 정말 많은 신경을 쓰더라구요...!

아이컨택하는 아기 옆모습이 귀여워요!!ㅎㅎㅎ
꽃이 많은 아기자기한 카페네용ㅎㅎ

작은것 빼곤 호불호 없을법한 예쁜 까페였습니다ㅋ

어린애들 치과는 정맣 힘쏙빼눈 곳이에올....

아동인권보호협회에서 본다면 신고받을법한 장면들이 무수히 펼쳐지는 곳이죠...

여기가봤어요! 느낌있는 곳이에요 ㅋㅋ 괜찮은 곳 인정인정

오 가보셨었군요!?!? 인정인정ㅋㅋㅋ

분위기도 좋아보이고.ㅎ
저는 강아지가 너무 귀엽네요.ㅎ

ㅋㅋ 강아지가 애기랑 놀아줬으면 좋았을텐데 겁먹어가지고 아쉬웠어요, 그래서 더 귀엽긴했지만

예쁘네요. 지금같은 밤에 딱 가고싶은 느낌이에요.
ㅎㅎ
귀여운 강아지까지 덤으로 보셨네요 !

강아지가 애기를 무서워해서 더 귀여웠습니다ㅋㅋ 만족스러운 카페나들이었어영

카페색감너무좋네요 파랑파랑하고.. 저런 눈편안한 곳 너무 좋아보여요.. 좋은카페많이 가시는군요 부럽습니다..

어쩌다보니... 끌려다니고 있습니다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329.35
ETH 2613.53
USDT 1.00
SBD 2.44